이랜드 애슐리W‧자연별곡 치즈&나들이 콘셉 신메뉴 선봬
이랜드 애슐리W‧자연별곡 치즈&나들이 콘셉 신메뉴 선봬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9.05.20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 외식사업부의 대표 브랜드 애슐리W와 자연별곡이 5월을 맞아 신메뉴를 선보인다.
이랜드 외식사업부의 대표 브랜드 애슐리W와 자연별곡이 5월을 맞아 신메뉴를 선보인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 외식사업부의 대표 브랜드 애슐리W와 자연별곡이 5월을 맞아 신메뉴를 선보인다. 애슐리W는 '치즈 파크' 콘셉트의 신메뉴 13종, 자연별곡도 '소풍찬미味' 콘셉트의 신메뉴 13종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신메뉴는 치즈 퐁듀로 나만의 치즈 메뉴를 만들어 이용할 수 있으며, 오븐에 구운 폭립을 체다치즈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치즈 폭립을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이번 애슐리W의 치즈 파크 13종 신메뉴는 치즈 퐁듀, 치즈 폭립, 치즈볼, 필리 치즈 스테이크 버거, 페퍼로니 맥 앤 치즈, 치즈 러버 포테이토 등이다. 추가로 회전목마 케이크, 슈타워 등 달콤한 디저트 류도 폭넓게 제공할 예정이다.

자연별곡은 ’소풍찬미味’로 메뉴 개편 콘셉트를 정하고 나들이, 캠핑을 하며 먹기 좋은 해물과 바비큐 요리 메뉴 13종을 선보인다.

신메뉴 중 주목할 만한 메뉴는 기간 한정으로 특별히 제공되는 신선한 가리비 찜과 묵은지 두루치기,건강에 좋은 다양한 쌈 채소 5종으로 더욱 푸짐해진 쌈밥 코너, 하루 종일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간장게장 등이 있다.

한편 바비큐 메뉴로는 캠핑장에서 먹는 직화 벌집삼겹살과 SNS 상에서 인기를 끄는 깍두기 볶음밥과 소떡소떡 범벅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