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몰, 5월 이득데이 맞아 쇼핑축제 열어
이랜드몰, 5월 이득데이 맞아 쇼핑축제 열어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9.05.21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5월 이득데이를 맞아 오는 2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시간대별로 1인 영화관람권과 반값할인쿠폰 증정, 최대 90% 할인율의 극한특가 상품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월 22일에 진행하는 이랜드몰 이득데이는 평소 고객들이 관심을 보인 찜상품을 선정해 22% 할인을 진행하고, 이득타임제도를 통해 시간대별로 선착순 고객에게 1인 영화관람권, 인기브랜드 반값 할인쿠폰을 선물한다. 

영화예매권과 인기브랜드 할인쿠폰은 오전 10시부터 시간대별로 각각 선착순 500명의 고객에게 제공된다. CGV 1인 영화예매권은 시간마다 5백장씩 총 3,500장을 제공하며, 인기브랜드 반값 할인쿠폰은 나이키, 아이다스, 스파오, 모던하우스 등 평소 이랜드몰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 위주로 준비했다.

추가로 인기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는 ‘극한특가’ 상품은 ▲아동브랜드 연합 반팔티셔츠 ▲모던하우스 리빙용품 ▲토리버치 숄더백 ▲나이키키즈 아동용 샌들 등을 준비했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매월 22일 진행하는 이득데이를 통해 고객 관점에서 더 풍성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계속 발전시키고 있다”면서 “매시간 고객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인수량도 지속적으로 늘려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