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광약품 ’타벡스겔’ 디자인 변경…인터넷 동영상 광고도 동시에 선봬
부광약품 ’타벡스겔’ 디자인 변경…인터넷 동영상 광고도 동시에 선봬
  • 문유덕 기자
  • 승인 2019.06.11 18:0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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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광약품이 리뉴얼한 '타벡스겔'의 동영상 (사진=부광약품)

[백세경제=문유덕 기자] 부광약품이 외용소염진통제인 '타벡스겔'의 디자인을 변경하고 동영상 광고도 함께 선보인다.

부광약품은 '타벡스겔'의 리뉴얼 소식을 전하면서 생활 속에서 흔히 겪을 수 있는 타박상, 멍, 근육통, 뻐근할때 등의 증상을 중심으로 인터넷 동영상 광고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인 쓱~탁! 타벡스 겔 일상생활 4 편을 통해 누가 언제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하여 소비자들이 흔히 겪을수 있는 상황을 전달하여 어려운 설명이 아닌 공감대를 형성하게 했다.

동영상은 알기쉬운 내용으로 연령과 질환에 맞게 성인 근육통편, 직장인 팔목통증편, 직장인 다리뻐근편, 어린이 타박상편으로 구성돼 있다.

부광약품의 타벡스겔은 독일의 Madaus사와 기술제휴한 제품으로 생약성분을 포함한 일반의약품으로 50g과 90g 용량으로 판매된다.

타벡스겔은 살리실산 에틸아민 성분과 에스신 복합성분으로 붓기를 제거해주고 통증과 염증을 줄여주는 소염진통작용의 이중작용으로 생활 속에서 흔히 겪을 수 있는 타박상, 근육통, 멍, 삠 증상에 사용하며 냄새와 끈적임 없는 겔타입으로 자극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어 냄새에 민감한 사람이나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도 사용이 가능하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타벡스겔은 산뜻한 겔 타입으로 일반적인 외용소염진통제에 많이 들어가서 파스냄새라고 불리는 멘톨과캄파 특유의 냄새와 자극이 없어서 이에 민감한 분들께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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