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몰, 공식 서포터즈 ‘E키즈맘’ 1기 모집
이랜드몰, 공식 서포터즈 ‘E키즈맘’ 1기 모집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9.06.13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 기간 오는 18일까지…7월부터 9월까지 총 3개월 활동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공식 서포터즈인 ‘E키즈맘’ 1기를 모집한다.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공식 서포터즈인 ‘E키즈맘’ 1기를 모집한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국내 아동복 시장 선두 기업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공식 서포터즈인 ‘E키즈맘’ 1기를 모집한다.

이랜드몰 공식 서포터즈 E키즈맘은 아이가 자라는 모든 순간을 함께하는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를 실제 이용하며 정기적으로 리뷰하고, 상품 제안 및 개선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소비자 홍보대사로 브랜드의 상품 리뷰, 바이럴 홍보 대사 등 역할을 담당하게 되며, 포인트 및 의류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E키즈맘 1기 모집 기간은 오는 18일까지며, 활동 기간은 7월부터 9월까지 총 3개월이다. 선정된 E키즈맘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이랜드몰 10만원 쿠폰과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의류를 지급하고,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모델 기회 제공 및 활동증을 수여한다.

E키즈맘은 활동 기간 동안 인디고키즈, 밀리밤, 유솔, 로엠걸즈 등 18개의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상품을 제공받아 리뷰 및 상품 개선에 참여하게 된다.

이랜드몰은 E키즈맘 1기 모집에 많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SNS에 E키즈맘 모집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는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E키즈맘은 4~12세 자녀를 둔 엄마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랜드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