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덱스보청기 장마철 특별 이벤트…최신 제습기 증정
와이덱스보청기 장마철 특별 이벤트…최신 제습기 증정
  • 이수연 기자
  • 승인 2019.07.12 15:13
  • 호수 67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제품 상위모델 양쪽 구매 시 최신 제습기 증정

덴마크 청각 전문기업 ‘와이덱스보청기’ 한국지사는 장마철에 특히 취약한 보청기 관리에 해결책을 제공하고자 7월 31일까지 ‘와이덱스보청기 장마시즌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장마 시즌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와이덱스 인기제품인 이보크 보청기와 유니크 보청기 상위모델인 330/440 모델을 양쪽 귀에 구매하는 분들에게 보청기 습기관리에 탁월한 와이덱스 최신형 전자제습기인 퍼펙트드라이럭스(PerfectDry Lux) 1대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특별한 기회다.

보청기 전용 전자제습기인 퍼펙트드라이럭스(사진)는 4개 방향에 UV(자외선)램프가 내장되어 360도 UV 제습과 살균이 가능하고, 자동온도 조절팬이 탑재돼 있어 보청기의 열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버튼을 한 번만 누르면 되기 때문에 보청기의 제습과 건조를 간편하고 쉽게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한국와이덱스 관계자는 “보청기가 고가의 전자제품임에도 불구하고 관리를 소홀히 하여 보통의 사용기간을 못 채우고 잦은 고장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며 “습도가 높은 장마철에는 전자제습기 등을 사용하여 보청기 관리에 특별히 더 신경을 써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와이덱스는 지난 63년간 반세기가 넘도록 보청기만을 전문적으로 개발·공급해온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와이덱스(WIDEX A/S) 소속으로, 난청 정도와 유형에 맞는 다양한 형태의 보청기를 덴마크 본사로부터 100% 수입하여 공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와이덱스보청기’ 홈페이지(widexkorea.com)에 들어가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