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공모' 통해 혁신...코레일 다음달 9일까지 접수
고객서비스 '공모' 통해 혁신...코레일 다음달 9일까지 접수
  • 문유덕 기자
  • 승인 2019.07.23 1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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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이 고객서비스 혁신을 위해 다음달 9일 까지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사진=코레일)

[백세경제=문유덕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다음달 9일까지 열차 이용객들을 상대로 철도 서비스 개선 제안과 아이디어를 공모한다고 22일 밝혔다 .

코레일은 이번 공모를 통해서 서비스 과제를 발굴하고 서비스 개선 상황을 주기적으로 홈페이지에 알릴 계획이다. 연말에는 ‘최고의 서비스’를 정하는 투표 행사도 연다.

공모전 참여자는 역, 열차, 여객 정책 등 5개 부문의 서비스 제안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며 선정되는 서비스 과제 제안자에게는 열차 무료이용권과 운임 할인권 등이 주어진다.

코레일 관계자는 “이용자의 생각에 따라 철도 서비스를 ‘프로듀싱’한다는 개념을 반영해 고객이 직접 제안한 내용을 개선 과제로 삼았다”고 말하고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수준으로 서비스를 혁신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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