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美 샌디에이고 코믹콘 참가
컴투스, 美 샌디에이고 코믹콘 참가
  • 윤성재 기자
  • 승인 2019.07.2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에 인기게임 ‘서머너즈 워’ 지적재산권(IP) 활용 부스 설치
컴투스는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닷새간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에서 개최된 ‘샌디에이고 코믹콘 인터내셔널’에 참가했다.(사진=컴투스)
컴투스는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닷새간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에서 개최된 ‘샌디에이고 코믹콘 인터내셔널’에 참가했다.(사진=컴투스)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컴투스는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닷새간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에서 개최된 ‘샌디에이고 코믹콘 인터내셔널(SDCC, 이하 샌디에이고 코믹콘)’에 참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컴투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2년 연속으로 샌디에이고 코믹콘에 참가했다. 컴투스는 이날 행사 현장에서 자체 개발작이자 글로벌 인기작인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특히 게임에서 애니메이션, 영화, 소설, 코믹스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로 확장 중인 게임의 세계관을 살펴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과 캐릭터를 본 딴 대형 디오라마를 공개했다. 

또한 ‘서머너즈 워’ 게임 콘텐츠를 형상화한 포토존을 설치하고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사진을 찍고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으며, ‘서머너즈 워’와 관련된 다양한 선물을 재미있는 체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뽑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코믹콘 방문객들이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를 더욱 밀도 있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는 시연대로 마련했으며, 게임 캐릭터 모습으로 변신한 코스튬 플레이도 선보였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출시한 이후 1억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세계에서 장기 흥행을 이끌어온 대표적인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 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