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銀, 첫 거래 누구나 6% 정기적금 특판...1만 명 한정
웰컴저축銀, 첫 거래 누구나 6% 정기적금 특판...1만 명 한정
  • 문유덕 기자
  • 승인 2019.07.24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거래 누구나 6% 정기적금 상품을 출시하는 웰컴저축은행 (사진=웰컴저축은행)

[백세경제=문유덕 기자] 웰컴저축은행(대표이사 김대웅)이 1만 명 한정 최고 연 6% 정기적금 상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저축은행 최초 모바일 풀 뱅킹 웰컴디지털뱅크(웰뱅) 출범에 이어 해외송금 서비스까지 저축은행 최초로 제공한 웰컴저축은행이 이번엔 고금리 적금 상품으로 고객 모집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오는 29일 오전 9시부터 1만 명에게 한정 판매하는 ‘WELCOME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상품은 최고 연 6%의 금리를 제공한다.

매월 납입금액은 최저 1만원에서 최고 30만원까지 선택 가능하며 가입기간은 12개월에 이자는 만기에 일시 지급한다.

우대금리는 웰컴저축은행 입출금통장에서 8회 이상 적금계좌로 자동이체 및 적금의 신규일부터 만기일 전일까지 웰컴저축은행에 개설된 자유 입출금 계좌 내 평균 잔액이 50만원 이상 유지되는 조건으로 제공된다. 

‘WELCOME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이벤트 상품은 웰컴저축은행과 첫거래를 시작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 상품이나, 최초로 개설한 예·적금 상품가입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해당하는 고객도 가입 가능하다.

1만 명 한정판매인 만큼 관심있는 고객은 미리 웰컴디지털뱅크(웰뱅)를 설치하고 입출금 통장을 개설해놓으면 29일 당일 오전9시 ‘WELCOME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가입만 하면 되기 때문에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더불어 친구추천을 통해 입출금 통장을 개설하면 추천인과 추천받은 당사자 모두에게 5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상품을 통해 웰컴저축은행 및 자사의 모바일 뱅킹 앱인 웰컴디지털뱅크(웰뱅)를 더 많은 대중에게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인터넷전문은행 못지 않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웰뱅을 통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보편적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