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상품 직접체험‧의견 제시 큐레이터 ‘에브리원’ 모집
이랜드리테일, 상품 직접체험‧의견 제시 큐레이터 ‘에브리원’ 모집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9.07.3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원 자격 20대부터 50대까지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가능
이랜드리테일이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의견을 제시해 줄 상품 큐레이터 ‘에브리원(E‧VERYONE)’을 모집한다.(사진=이랜드)
이랜드리테일이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의견을 제시해 줄 상품 큐레이터 ‘에브리원(E‧VERYONE)’을 모집한다.(사진=이랜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SNS 채널? 블로그 운영 경험? 없어도 되요. 고객 대표해서 상품을 미리 경험하고 장단점을 알려 주세요”

이랜드리테일(대표 최종양)이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의견을 제시해 줄 상품 큐레이터 ‘에브리원(E‧VERYONE)’을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상품 큐레이터 ‘에브리원’ 은 NC, 뉴코아아울렛 등 자사 유통매장과 이랜드몰 등 온라인 매장에서 판매할 자체 기획 상품인 ‘E상품’을 직접 경험하고 평가해 일반 고객들의 상품구입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

‘E상품’은 고객들의 의견을 담아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이랜드리테일 대표 상품이다. ‘에브리원’은 제품을 일정기간 이상 사용해보고 평가한 상품의 장단점을 이랜드몰 상품 상세페이지에 올리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기존의 개봉기나 제품 체험기를 올리는 일반 품평단과 구별된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SNS에서 막강한 영향력이 있는 인플루언서가 아니라 내 가족이나 친구 같은 분들이 상품에 대해 미리 충분히 경험 한 후 느낀 것 등을 공유한다면 더 신뢰도가 높지 않을까 해서 고객 큐레이터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지원 자격은 20대부터 50대까지 내 가족이 사용할 상품을 직접 경험하고 고객 대표에게 이랜드에게 의견을 주고 싶은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가능하다.

특히 본인이 운영하는 SNS채널이나 블로그가 없더라도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사진이나 영상, 글쓰기에 대한 노하우를 전문가들이 직접 전수해 드리고 온 가족을 초청해 본인의 활동을 소개하는 시간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랜드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내달 8월 7일까지 이다. 서류 심사를 통과한 지원자는 13~14일 양일간 면접 후, 오는 19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총 모집인원은 30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