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혁신 핀테크 아이디어 도출‧신사업 발굴
NH농협은행, 혁신 핀테크 아이디어 도출‧신사업 발굴
  • 윤성재 기자
  • 승인 2019.08.05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까지 ‘NH디지털혁신캠퍼스 챌린지 해커톤’참가자 모집
NH농협은행이 범농협 사업과 연계된 혁신 핀테크 아이디어 도출 및 신사업 발굴 참가자를 모집한다.
NH농협은행이 범농협 사업과 연계된 혁신 핀테크 아이디어 도출 및 신사업 발굴 참가자를 모집한다.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NH농협은행이 범농협 사업과 연계된 혁신 핀테크 아이디어 도출 및 신사업 발굴 참가자를 모집한다. 

NH농협은행은 5일 핀테크 산업을 육성하기 위한 ‘NH디지털혁신캠퍼스 챌린지 해커톤’참가자를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커톤은 해커와 마라톤의 합성어로, 한정된 기간 내에 기획자, 개발자, 디자이너 등 참여자가 팀을 구성해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이를 토대로 앱, 웹 서비스 또는 비즈니스 모델을 완성하는 행사이다. 

이번 해커톤 대회는 기업부문과 개인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기업부문’은 예비창업자, IT기업과 일반기업체 임직원 등이 참여할 수 있고, ‘개인부문’은 대학(원)생, 취업준비생 등 누구든지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이벤터스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약 3주간의 온라인 예선기간 동안 사전 과제에 대한 기획안을 제출해야 한다. 

본선 참가자로 선발되면 9월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NH디지털혁신캠퍼스에서 본선을 치르게 된다. 기타 행사 내용은 NH농협 인터넷뱅킹 새소식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상자에게는 NH농협은행장 표창을 비롯해 총 2천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기업부문 참가자에게는 서비스 상용화 및 사업화 지원을 위한 NH디지털혁신캠퍼스 입주 우선 선발 혜택과 일반부문 참가자에게는 NH농협은행 신규채용 전형 서류심사 면제 혜택도 제공한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대회가 농협은행과 함께 디지털 비전을 꿈꾸고 실현하고자 하는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