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오하루 자연가득’ 모델에 손호준 영입
CJ오쇼핑, ‘오하루 자연가득’ 모델에 손호준 영입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9.08.06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삼시세끼’, ‘커피프렌즈’ 등 건강하고 성실한 이미지 어필
CJ오쇼핑이 자사 PB ‘오하루 자연가득’이 배우 손호준을 브랜드 모델로 영입했다.
CJ오쇼핑이 자사 PB ‘오하루 자연가득’이 배우 손호준을 브랜드 모델로 영입했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CJ오쇼핑이 자사 PB ‘오하루 자연가득’이 배우 손호준을 브랜드 모델로 영입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2030세대까지 확대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8월부터 손호준을 모델로 한 오하루 자연가득 신규 TV CF를 온에어하는 동시에, ‘서리태 맷돌두유’, ‘에브리데이 견과’ 등 브랜드 대표 상품의 특장점을 담은 5종의 디지털 광고도 오쇼핑부문의 SNS채널에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손호준이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커피프렌즈’ 등에서 보여준 건강하고 성실한 이미지가 자연주의 상품을 선보이는 오하루 자연가득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캐스팅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손호준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로 스타덤에 오른 후 최근 JTBC 드라마 '눈이 부시게', 영화 '크게 될 놈'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젊은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21일 오후 8시 45분엔 CJ ENM 오쇼핑부문의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오하루 자연가득 서리태 맷돌두유 100팩’ 5박스를 정가 대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CJ ENM 오쇼핑부문 김건우 MD(식품사업팀)는 “손호준의 친근하고 편안한 매력이 오하루 자연가득의 자연 친화적인 제품 포트폴리오와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