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큰맘할매순대국, 요기요 주문 시 통 큰 할인
bhc 큰맘할매순대국, 요기요 주문 시 통 큰 할인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9.08.14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6일까지 11시~14시 주문 시 5000원 이벤트 전개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요기요 주문 시 통근 할인을 한다.(사진=bhc)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요기요 주문 시 통근 할인을 한다.(사진=bhc)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요기요 주문 시 통근 할인을 한다. 이번 이벤트는 요기요와 함께하는 누구나 페스티벌로 오는 16일까지 11시~14시에 주문 시 5000원이 할인된다.

적용 방법은 요기요에 접속해 큰맘할매순대국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금 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최근 1인 가구와 젊은 층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순댓국을 비롯한 다양한 한식을 쉽게 집에서 즐길 수 있고, 동시에 가맹점의 매출 극대화를 위해 지난 6월 요기요에 입점했다.

입점 후 고객 유입과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배달 매출이 4배 이상 증가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진행하고 있는 8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2000원 할인 이벤트와 중복 적용이 가능해 이벤트 기간에는 최대 7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가맹점에서 부담하는 비용은 전혀 없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지난 6월 요기요 입점 후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가맹점 배달 매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