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홀딩스, ‘2019 피닉스 캠프’ 실시…가족적인 조직문화 확산 기대
동아쏘시오홀딩스, ‘2019 피닉스 캠프’ 실시…가족적인 조직문화 확산 기대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08.16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공장 견학‧경청의 방법‧삶의 안전지대 넓히기 등 프로그램 마련
동아쏘시오홀딩스, 2019 피닉스 캠프에서 임직원 자녀들과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2019 피닉스 캠프에서 임직원 자녀들과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가 임직원 가정의 유대감 형성과 더불어 사내 가족적인 조직문화 확산을 위한 가족캠프를 실시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3박 4일간 경상북도 상주시에 위치한 동아쏘시오그룹 상주 인재개발원에서 임직원 자녀를 위한 ‘2019 피닉스 캠프’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피닉스 캠프는 여름 방학 기간을 이용해 임직원 자녀들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 행사는 부모 직장 체험을 통한 임직원과 자녀의 유대감 형성, 가족적인 조직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피닉스 캠프는 창의적인 글쓰기와 8가지 성공의 습관이라는 주제 아래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등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 자녀 60명이 참가했다.

캠프에 참가한 임직원 자녀들은 △동아쏘시오그룹 천안공장 견학 △경청의 방법 △삶의 안전지대 넓히기 등의 프로그램에 참가했다. 캠프 마지막 날에는 자녀들을 캠프에 보낸 임직원을 초대해 자녀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2차 피닉스 캠프는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실시한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자녀와 유대감을 높이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피닉스 캠프를 준비했다”며 “임직원의 행복이 곧 기업의 경쟁력이라는 믿음으로 임직원 모두가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일터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