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 사랑나눔 여행’ 진행…소외아동에 추억 선사
동서식품, ‘맥심 사랑나눔 여행’ 진행…소외아동에 추억 선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08.20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뮤니티 ‘그녀들의 커피 이야기’로 소비자와 소통…지역 봉사활동‧나눔 실천
맥심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과 복지관 아이들이 서울 잠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견학하고 있다.(사진=동서식품 제공)
맥심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과 복지관 아이들이 서울 잠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견학하고 있다.(사진=동서식품 제공)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동서식품이 온라인 커뮤니티로 소비자와 소통, 지역 봉사를 비롯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동서식품은 자사 커피 브랜드인 ‘맥심’의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들과 함께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자양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아이들에게 추억을 선사하는 봉사활동인 ‘맥심 사랑나눔 여행’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10년을 맞이한 ‘맥심 사랑나눔 여행’은 동서식품 임직원들과 ‘맥심’ 소비자들의 온라인 커뮤니티 ‘그녀들의 커피 이야기’ 회원들이 매년 진행하는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동서식품 임직원과 커뮤니티 회원들은 아이들을 위한 포스트 시리얼과 오레오 등 다양한 간식을 복지관에 전달하고, 복지관 아동 20여명과 잠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견학하는 등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커뮤니티 회원은 “동서식품 임직원과 커뮤니티 회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자리라 더욱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봉사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그녀들의 커피 이야기’를 통해 소비자들과 친밀한 소통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커뮤니티에서 매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매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 진행하는 등 고객과 더불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