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파스쿠찌, ‘홈 카페 세트’ 추석 선물 5종 출시
SPC그룹 파스쿠찌, ‘홈 카페 세트’ 추석 선물 5종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08.2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 브루잉 용품부터 티포트 세트까지 다양한 구성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홈 카페를 위한 ‘추석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사진=SPC그룹 제공)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홈 카페를 위한 ‘추석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사진=SPC그룹 제공)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홈 카페’ 트렌드에 맞춰 홈 브루잉 용품부터 드립 커피 백, 티트라 티백 등으로 구성한 추석 명절용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홈 카페를 위한 ‘추석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홈 카페 세트’는 파스쿠찌의 정통 이탈리아 커피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드립포트와 드리퍼, 프리미엄 이탈리아 유기농 분쇄 원두로 구성한 선물세트다.

‘더블 메시 드리퍼’는 스테인리스 재질의 이중 필터를 사용해 별도의 종이 필터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친환경 제품이다.

SPC그룹에서 론칭한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 티백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는 최근 차(茶) 시장 성장과 티에 대한 고객 선호를 반영한 제품이다. 티백 종류는 총 9종으로 블랙 티 계열 2종 ‘영그레이’, ‘퍼스트 브레이크’, 그린 티 계열 3종 ‘프루티 하동’, ‘하동 시스터즈’, ‘하동 플로리스트’, 허브차 계열 4종 '런마테’, ‘오렌지보스’, ‘커즈마인’, ‘민크 크루’등이 있다. 내열유리로 제작된 티포트와 티 머그를 함께 구성해 손쉽게 차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드립 커피 백과 싱글 오리진 원두, 그라인더 등을 활용한 추석 선물세트도 구입할 수 있다.

파스쿠찌 담당자는 “취미로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해 다양한 홈 카페 제품으로 선물 세트를 구성했다”라며 “파스쿠찌의 선물세트로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명절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