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지주, 계열사 임직원 간 소통강화 ‘아우름’ 창간
JB금융지주, 계열사 임직원 간 소통강화 ‘아우름’ 창간
  • 윤성재 기자
  • 승인 2019.08.22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관련 뉴스 제공, 다양한 의견과 정보 공유 블로그 형 웹진 운영
JB금융지주는 그룹 웹진 ‘아우름’을 창간하고 계열사 임직원 간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JB금융지주는 그룹 웹진 ‘아우름’을 창간하고 계열사 임직원 간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JB금융지주가 그룹 웹진 ‘아우름’을 창간하고 계열사 임직원 간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JB금융그룹 웹진 ‘아우름’은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 역할을 통해 그룹 관련 뉴스를 제공하고, 임직원의 다양한 의견과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그 형 웹진으로 운영된다.

‘아우름’은 크게 ‘Focus / Story / Culture / Fun’ 네 가지 카테고리로 구분·운영되며 매월 오픈할 예정으로 모바일로도 접속이 가능하다.

22일 JB금융지주는 카테고리별로 ‘JB인물탐구’, ‘JB발견’, ‘JB성공스토리’ 등 직원참여 코너를 활성화하고, 모든 콘텐츠에 공감 버튼인 ‘좋아요’ 및 댓글과 덧글 기능을 적용해 사내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긍정적 기업문화를 확산해 나갈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JB금융지주 관계자는 "웹진 ‘아우름’을 그룹 소통의 장으로 활용해 계열사별 소식을 전달하고, 임직원들의 참여를 유도, 활발하게 정보 및 의견을 공유할 수 있게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JB금융지주는 김기홍 회장 취임 이후 그룹 임직원의 소통과 공감, 신뢰 제고 및 그룹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기 위해 매월 전체 직원에게 회사의 이슈를 공유하는 ‘월례회의‘ 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형식적인 회의, 격식에 치우친 보고, 권의주의적인 의전문화를 없애고 새로운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