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담은’‧‘투명한 생각’ 선물세트 출시
애경산업, ‘담은’‧‘투명한 생각’ 선물세트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08.26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분 따지는 ‘체크슈머’ 최근 소비트렌드 반영
‘담은’ 선물세트는 각 지역별 농산물의 자연유래추출물을 함유했다.(사진=애경산업 제공)
‘담은’ 선물세트는 각 지역별 농산물의 자연유래추출물을 함유했다.(사진=애경산업 제공)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제품의 성분을 꼼꼼하게 따진 후 구매하는 ‘체크슈머’(Check+Consumer)가 증가하고 있다. 애경산업은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춰 올 추석에 생활용품 선물세트 ‘담은’과 ‘투명한 생각’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담은’ 선물세트는 각 지역별 농산물의 자연유래추출물을 함유했다. 보은 검정콩, 신안 천일염, 제주 알로에 등 ‘농협’과 함께 만든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이다. 특히 농협조합원들이 직접 수확한 농작물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투명한 생각’ 선물세트는 제품명 그대로 투명한 용기로 구성돼 제품의 세부 사항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고 전성분을 표기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선물세트는 걱정되는 성분을 배제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온 가족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주방세제로 구성됐다. 특히 샴푸와 바디워시는 100% 자연유래계면활성제를 함유했으며, 주방세제는 성분의 함량을 용기에 표기한 것이 특징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성분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지속되는 추세를 반영에 이에 맞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걱정되는 성분을 배제한 선물세트로 고마웠던 마음을 전달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