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가을 밤 수놓을 ‘경마공원 콘써-트’ 예매
한국마사회, 가을 밤 수놓을 ‘경마공원 콘써-트’ 예매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9.08.29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28일 개최, 수익금 전액은 사회공헌 기부 예정
사진은 지난 6월8일 경마공원 콘서트 시행 모습.(사진=한국마사회)
사진은 지난 6월8일 경마공원 콘서트 시행 모습.(사진=한국마사회)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오는 9월, ‘경마공원 콘서트’가 다시 한 번 경마공원을 레트로 감성으로 채운다. 한국마사회는 오는 9월 28일 서울 경마공원에서 ‘경마공원 콘써-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예매는 29일부터 시작된다. 

‘경마공원 콘써-트’는 지난 6월 김연우, 백지영, 바다 등이 출연해 여름밤 경주로를 뜨겁게 달군 바 있다. 
최정상급 가수들로 채워진 화려한 라인업과 풍성한 볼거리, 즐길거리로 매번 조기매진을 기록하는 등 티켓 파워를 입증하며 최고의 만족도를 느낄 수 있는 대표 콘서트로서의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다시 돌아온 ‘경마공원 콘써-트’는 한층 감성을 업그레이드한 라인업으로 가을밤을 수놓을 예정이다. 김건모, 인순이, 터보, 린, 노브레인까지 대중성과 음악성을 고루 갖춘 뮤지션 라인업을 토대로 최근 뉴트로 트렌드에 기반해, 3050 세대들이 함께 공감하고 추억을 소환한다. 

아울러 한국마사회 창립 70주년(9월28일)을 맞아 국민 감사의 의미도 함께 담을 예정이다. 부담 없는 가격에 마음껏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티켓 가격을 책정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먹거리로 즐거움 가득, 가을 감성 충만한 콘서트로 꾸며질 계획이다. 

또한 콘서트 티켓 판매 수익금은 사회 공헌 단체에 전액 기부해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가치 제고를 위한 노력에 앞장선다. 

이번 경마공원 콘써-트는 지정좌석제로 운영되며 예매는 인터파크와 위메프에서 시작된다. 기타 콘서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티켓 판매 사이트의 상세 안내페이지 및 한국마사회 공식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