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한가위 ‘추석 페스티벌’이벤트 진행
하나카드, 한가위 ‘추석 페스티벌’이벤트 진행
  • 윤성재 기자
  • 승인 2019.09.0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절 소비패턴 데이터 분석 통한 손님 맞춤형 이벤트 구성
하나카드가 추석을 맞아 손님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줄 ‘추석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가 추석을 맞아 손님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줄 ‘추석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하나카드는 추석을 맞아 손님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줄 ‘추석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추석 페스티벌’ 이벤트는 그동안 손님들의 명절 소비패턴을 분석해 쇼핑 액티비티 해외여행의 3가지 영역에서 손님들께 실질적인 혜택이 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구성했다고 강조했다. 

먼저 추석을 준비 중인 손님들을 위해 롯데마트와 홈플러스는 각각 이달 14~15일 할인 및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제공한다. 

롯데마트는 별도의 추석 선물세트 행사상품 구매에 최대 40% 할인을 제공하고, 일반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할 시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반면 홈플러스는 추석 선물세트 구매 시 할인과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구매금액에 따라 5천원부터 50만원).

또한 가족과 함께 액티비티를 즐길 손님들을 위해 이달 29일까지 웅진플레이도시 캐리비안베이와 뮤지컬 ‘벤허’ 결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웅진플레이도시는 본인입장 1만원과 동반 3인 40%할인의 혜택을, 캐리비안베이는 본인 동반 1인 최대 64%할인과 추가 동반 3인에게까지 10% 할인을 제공한다. 

아울러 해외여행을 다녀오시는 손님들을 위해 면세점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와 공항 Free Big3 이벤트를 진행한다.

면세점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는 인천공항 제1, 2 여객터미널점 신세계면세점에서 $200~$1,300 이상 구매한 손님께 구간별로 1만원부터 최대 6만원까지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된다.

이외에도 하나카드는 제주항공을 이용해 괌/사이판을 방문하는 하나카드 손님들께 기내 컵라면 결제 시 맥주를 제공하며, 현지 면세점 쇼핑 시 하나머니 최대 2만머니 적립혜택을, 부담이 큰 해외결제금액에 대해서는 2~3개월 해외 분할납부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전통명절 한가위를 맞아 손님이 꼭 필요한 부분에서 체감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