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우수제안고객 20명 초청…감사의 마음 전달
NH농협은행, 우수제안고객 20명 초청…감사의 마음 전달
  • 윤성재 기자
  • 승인 2019.10.10 1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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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불만Zero회의’서 고객제안 검토…VOC 거쳐 총 208건 개선안 마련
이대훈 농협은행장(사진 가운데)이 서울시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점에서 우수제안고객들과 함께 기념촬영 모습.(사진=NH농협은행)
이대훈 농협은행장(사진 가운데)이 서울시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점에서 우수제안고객들과 함께 기념촬영 모습.(사진=NH농협은행)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NH농협은행이 우수제안고객 20명을 초청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NH농협은행은 10일 서울 중구 소재 본점에서 ‘2019 고객의 소리(Voice Of Customer)협의회 우수제안고객 초청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업무개선 및 건의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한 고객 20명을 초청해 고객 제안사항에 대한 개선사례를 보고했고, 감사패 수여식과 함께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농협은행은 매월 1회 실시하는 ‘고객불만Zero회의’에서 고객 제안을 검토하고, ‘고객의 소리(VOC)협의회’를 거쳐 총 208건의 제안들에 대한 개선안을 적용하고 있다.

이대훈 은행장은 “농협은행을 아껴주시는 우수제안 고객을 모시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다양한 고객 제안을 바탕으로 고객 중심 금융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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