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안성시지회 ‘행복나눔봉사단’, 자장면 나눔 및 공연 봉사
대한노인회 안성시지회 ‘행복나눔봉사단’, 자장면 나눔 및 공연 봉사
  • 김순근
  • 승인 2019.10.17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근호 지회장(오른쪽에서 다섯번째)이 행복봉사단 '아르페지오'  봉사현장을 찾아 단원들을 격려하며 한결같은 마음으로 봉사에 임해줄 것을 당부했다.
송근홍 지회장(오른쪽에서 다섯번째)이 행복나눔봉사단 '아르페지오' 봉사현장을 찾아 단원들을 격려하며 한결같은 마음으로 봉사에 임해줄 것을 당부했다.

[백세시대=김순근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안성시지회(지회장 송근홍) 행복나눔봉사단 ‘아르페지오’(단장 노민지)는 10월 14일 안성시 죽산면 소재 장애인 생활시설인 ‘다비타의 집’에서 자장면 나눔 및 공연 봉사할동을 펼쳤다.

이날 송근홍 안성시지회장이 현장을 방문해 장애우들과 함께 자장면을 먹으며 대화를 나누고 공연도 관람하는 등 성원을 보냈다.

평소 봉사활동에 많은 관심을 갖고 적극적인 지원을 해주고 있는 송근홍 지회장은 “봉사가 진정한 어른다운 행동”이라며 “봉사는 한결같은 마음으로 꾸준히 지속되어야 더욱 빛난다”며 봉사단원들을 격려했다.

회원 17명으로 구성된 행복나눔봉사단 ‘아르페지오’는 9년째 소외된 사회복지시설 및 경로당을 방문해 재능기부 차원의 공연활동을 펼치고 있다.

노민지 단장은 “봉사는 하면 할수록 회원들에게 더 큰 행복감을 안겨 주는 것 같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시간을 쪼개어 매월 정기적으로 사회복지시설 및 경로당을 방문하여 재능기부를 하겠다” 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행복나눔봉사단은 대한노인회 중앙회에서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한 봉사단체로,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 소속 행복나눔봉사단에는 안성시지회 ‘아르페지오 공연봉사단’을 비롯해 ‘그림이야기 봉사단’(의왕시지회), ‘엔젤카 의료 봉사단’(용인 기흥구지회), ‘남실짱 실버 체조봉사단’(남양주시지회), ‘두드림 덩덕쿵 봉사단’(동두천시지회) 등 5개 동아리가 활동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