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가맹점과 소통 강화…상생행보 ‘가속도’
bhc치킨, 가맹점과 소통 강화…상생행보 ‘가속도’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9.10.17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금옥 대표, 서울지역 시작으로 전국 권역별 간담회 시행
임금옥 대표(사진)는 가맹본사의 투명경영과 신뢰를 기반으로 가맹점들이 장기적이고 안정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진정한 상생이라고 강조했다.(사진=bhc치킨)
임금옥 대표(사진)는 가맹본사의 투명경영과 신뢰를 기반으로 가맹점들이 장기적이고 안정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진정한 상생이라고 강조했다.(사진=bhc치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치킨이 지속적인 가맹점과의 간담회를 통해 상생 행보에 속도를 내고 있다. 

생생한 현장 아이디어, 건의사항과 애로사항을 듣기 위해 임금옥 bhc치킨 대표는 지난 16일 대전, 충청지역을 찾아 지역 가맹점주와 간담회를 가지고 매장 운영의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폭넓은 의견을 청취했다. 

이날 만남은 앞서 15일에 있었던 서울지역 간담회에 이은 두 번째로 이는 가맹점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임금옥 대표는 가맹본사의 투명경영과 신뢰를 기반으로 가맹점들이 장기적이고 안정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진정한 상생이라고 강조했다. 

bhc치킨은 지난 5월부터 20여 일에 걸쳐 전국 순회 가맹점 간담회를 개최했다. 대전과 충청 지역을 시작으로 수도권, 대구경북, 광주전라, 부산경남, 제주, 강원 지역을 순차적으로 방문해 현장의 소리에 귀 기울였다. 지난달 30일에는 2019년 마케팅 운영위원회를 개최해 신제품 개발, 판촉행사, 브랜드 인지도 등 마케팅과 관련한 가맹점의 다양한 의견을 공유했다.

bhc치킨은 마케팅 운영위원회 개최에 이어 또 다시 생생한 현장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행보로 서울과 대전지역을 시작으로 전국 지역별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대전지역 간담회에서도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고객의 신뢰를 높일 수 있는 매장 운영 개선과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매출 증대, 올해 가맹점과 큰 공감대를 형성한 본사와 가맹점 간의 역할과 책임(R&R)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진솔한 내용이 오갔다. 

또 올해 들어 가맹점 월평균 매출이 40%에 가까운 성장에 대한 가맹점의 노고에 감사도 전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올해 성장세를 내년에도 이어 나가기 위해 무엇보다 가맹점과의 소통과 상생이 중요하다고 보고 이를 위해 지속적인 현장 방문과 가맹점과의 공감대 형성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