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 BBQ, ‘국제농업박람회’ 식음료 부문 총괄 운영
제너시스 BBQ, ‘국제농업박람회’ 식음료 부문 총괄 운영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9.10.18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개국 380개 기업 등 참여…11일 간 국내 전 농업인 페스티벌 축제
제너시스BBQ그룹는 17일부터 27일까지 전남 나주에서 열리는 ‘2019 국제농업박람회’에 박람회장 내 전 식음료 부분을 총괄 운영한다.
제너시스BBQ그룹는 17일부터 27일까지 전남 나주에서 열리는 ‘2019 국제농업박람회’에 박람회장 내 전 식음료 부분을 총괄 운영한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제너시스 BBQ가 ‘2019국제농업박람회’ 식음료 부문을 총괄 운영키로 했다. 

제너시스BBQ그룹는 17일부터 27일까지 전남 나주에서 열리는 ‘2019 국제농업박람회’에 박람회장 내 전 식음료 부분을 총괄 운영한다고 밝혔다. 

전라남도와 공동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에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BBQ를 중심으로 분식 전문 브랜드 올떡, 소고기 전문 브랜드 소신, 돈까스 및 우동 전문 브랜드 우쿠야 등 그룹 내 전 브랜드가 참가한다.

제너시스BBQ그룹은 그룹 내 업무에 꼭 필요한 필수 인원을 제외한 전 임직원들이 현장에 직접 참여해 11일 동안 약 45만명의 예상 관람객들과 행사 관계자들에게 풍성한 먹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2019국제농업박람회’는 17일 전라남도 나주시 전라남도농업기술원에서‘미래를 바꾸는 농업, 여성이 바꾸는 세상’을 주제로 개막식을 열고 11일간의 일정에 돌입했다.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우리 그룹은 이번 국제농업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돕고,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들과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공동 주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번 기회에 관람객들이 제너시스BBQ 그룹이 국산 원재료로 조리한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을 맛보게 함으로서 국내 농산물의 우수성과 그룹의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여성농업마당’,‘전시체험마당’,‘상생교류마당’, ‘혁신기술마당’, ‘홍보판매마당’등 총 5개 마당 12개 전시체험판매 부스가 운영된다. 이외에도 총 140여 가지의 체험행사와 35개의 크고 작은 부대행사가 펼쳐져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