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작고 부드럽게”…대웅제약, 복용편의성 높아진 이지엔6프로 출시
“더 작고 부드럽게”…대웅제약, 복용편의성 높아진 이지엔6프로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0.25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전보다 가로 7mm 제형 축소, 치자청색소 적용
대웅제약은 액상형 진통제 ‘이지엔6프로’을 리뉴얼하면서 제형 크기를 줄이고, 천연색소인 치자청색소를 적용했다.(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은 액상형 진통제 ‘이지엔6프로’을 리뉴얼하면서 제형 크기를 줄이고, 천연색소인 치자청색소를 적용했다.(사진=대웅제약)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대웅제약의 ‘이지엔6프로’가 더 작고 부드러워지면서 복용이 보다 편리해졌다. 이번 리뉴얼은 대웅제약이 소비자의 불편을 청취하고 니즈를 적극 반영한 결과이다.

대웅제약은 액상형 진통제 ‘이지엔6프로’의 제형 크기를 줄이고, 천연색소인 치자청색소를 적용했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바뀐 제형은 기존 대비 가로가 20mm에서 13mm로 축소돼 소비자의 복용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대웅제약에 따르면 이번 ‘이지엔6’ 리뉴얼은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결과이다. 덱시부프로펜 성분의 ‘이지엔6프로’는 ‘이지엔6’의 다른 라인업 대비 가로가 긴 제형이어서 복용이 불편하다는 의견이 있었다. 소비자가 다양한 제형 중 타원형의 연질캡슐을 더 선호한다는 점을 반영해 이번 제품 리뉴얼이 진행됐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두통이나 생리통 등 빠른 진통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환자가 보다 쉽게 복용할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제품에 적용해 ‘이지엔6’의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5년 출시된 액상형 진통제 ‘이지엔6’는 진통 효과가 빠르고, 성분별로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제품이다. 이지엔6 제품 라인업은 덱시부프로펜 성분의 '이지엔6프로' 외에도 이부프로펜 성분의 '이지엔6애니', 이부프로펜과 파마브롬이 함유된 '이지엔6이브', 나프록센 성분의 '이지엔6스트롱',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의 '이지엔6에이스'로 총 5개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