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제품 수미칩 마라소스‧체다치즈 2종 출시
농심, 신제품 수미칩 마라소스‧체다치즈 2종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0.31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상소스 사용, 기존 분말소스로 맛을 낸 시중 감자칩과 차별화
농심이 수미칩 마라소스와 체다치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사진=농심)
농심이 수미칩 마라소스와 체다치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사진=농심)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농심이 수미칩 마라소스와 체다치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분말소스로 맛을 낸 감자칩과 달리, 액상소스를 사용해 풍미를 끌어올린 게 특징이다. 

농심은 31일 액상소스가 감자칩에 잘 스며들어 한층 깊고 진한 맛을 낸다며 분말소스로 맛을 낸 시중 감자칩과 차별점을 뒀다고 강조했다. 

농심은 최근 다양해진 시장의 수요와 해외 식문화를 친근하게 받아들이는 소비트렌드를 반영해 새로운 수미칩의 맛으로 ‘마라’와 ‘체다치즈’를 선택했다. 

‘수미칩 마라소스’는 올해 외식업계를 넘어 식품까지 번진 마라 열풍에 힘입어 개발한 제품으로 마라 특유의 얼얼함과 수미칩의 고소함이 잘 어우러 졌다는 평을 받고 있다. 

‘수미칩 체다치즈’는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체다치즈와 할라피뇨를 함께 넣어 느끼하지 않으면서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농심 관계자는 “수미칩 특유의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소스와 어우러져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향후 액상소스를 활용해 맛과 향을 한층 살린 수미칩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감자칩 시장에서 영역을 넓혀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미칩은 이번 신제품 2종을 출시함에 따라 기존 오리지널, 어니언, 허니머스타드, 바질페스토를 포함해 총 6종이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