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Because of You’ 테마 공개…‘휴머니티’ 반영
현대차, ‘Because of You’ 테마 공개…‘휴머니티’ 반영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9.11.05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미래 모빌리티 기술 방향성 담아
현대자동차가 공개한 4개의 영상은 현대차가 추구하는 미래 기술의 진보는 사람을 향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Because of You’라는 테마로 정했다.(사진=현대차)
현대자동차가 공개한 4개의 영상은 현대차가 추구하는 미래 기술의 진보는 사람을 향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Because of You’라는 테마로 정했다.(사진=현대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현대자동차가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미래 모빌리티 기술 방향성을 담은 신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현대차는 5일 이번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에서 이동(Mobility)을 통해 사람과 사람이 이어지는 순간을 보여주고 현대차가 추구하는 미래 기술의 진보는 결국 ‘사람’을 위한 것임을 전달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공개된 4개의 영상은 현대차가 추구하는 미래 기술의 진보는 사람을 향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Because of You’라는 테마로 정했다. 

현대차는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들의 니즈(needs)를 충족하고 시장의 흐름을 주도하기 위해서는 상품의 기능적 측면을 중시하던 커뮤니케이션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고객의 시간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드는 미래 모빌리티 브랜드를 향한 비전인 ‘휴머니티를 위한 진보(Progress for Humanity)’를 반영했다.

이날 공개된 4개의 영상은 미국, 중국, 한국, 네덜란드 등 각기 다른 국가의 주요도시에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로 구성했으며, 미래 기술로 사람들의 시간이 더욱 가치 있게 되는 순간을 담았다. 

특히 아침 출근시간 교통체증을 ‘라스트마일 모빌리티’인 전동스쿠터로 유유히 빠져 나가는 여성 스타트업 CEO와 스스로 주차하는 자율주행 넥쏘의 모습, 로보틱스 기술이 적용된 ‘H-MEX’로 장애를 극복하고 경기에 임하는 장애인 양궁 선수, 사람이 아닌 자율주행 넥쏘와 함께 드넓게 펼쳐진 아름다운 자연풍경을 즐기는 패러글라이더, 수소전기차 배터리로 밝혀진 운동장에서 자신의 꿈을 향해 연습하는 축구 꿈나무 등 4명의 서로 다른 사람들의 시간이 기술로 더욱 소중하고 가치 있는 경험으로 바뀌는 순간을 포착해 냈다.

이외에도 4개의 에피소드를 하나로 담아낸 종합 영상도 함께 공개해 다양한 사람들에게 현대차 브랜드를 감성적이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한편 현대차는 수소전기차 넥쏘를 통해 수소에너지가 사람에게 주는 새로운 가치를 전하기 시작했으며 자율주행·라스트모바일 등 미래 모빌리티 산업 분야에서도 세계 유수의 기업들과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기술력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