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중국시장 내 브랜드 입지 제고
동성제약, 중국시장 내 브랜드 입지 제고
  • 윤성재 기자
  • 승인 2019.11.0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제2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 참가…‘동성 랑스’‧‘이지엔’ 홍보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지난 5일 중국 상해 국가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막된 ‘중국국제수입박람회’에 참가해 중국 내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선다.(사진-동성제약)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지난 5일 중국 상해 국가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막된 ‘중국국제수입박람회’에 참가해 중국 내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선다.(사진=동성제약)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지난 5일 중국 상해 국가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막된 ‘중국국제수입박람회’에 참가해 중국 내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섰다. 

오는 10일까지, 5박 6일간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에 동성제약은 미백 화장품 ‘동성 랑스’ 4종과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 헤어블리치 ‘블랙빼기’ 라인, 헤어케어 ‘닥터복구’ 라인 등을 중점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동성 랑스’ 브랜드는 ‘동성 랑스크림’을 필두로 ‘동성 랑스 스킨’ ‘동성 랑스 코직산 마스크’ ‘동성 랑스 세럼’ 등 잡티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꾸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한 미백 스킨케어 라인이다. 

이중 특히 ‘동성 랑스크림’은 중국 인민일보 소비자 조사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아 ‘2019년 가장 기대되는 한국 브랜드’ 미백크림 부분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는 1제와 2제를 섞고 흔들어주면 탱탱한 푸딩 제형으로 변해 흘러내리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편리한 사용법과 감각적인 멋내기 염색 컬러로 지난해에는 중국 온라인 쇼핑몰 ‘티몰(Tmall, 天猫’에 글로벌 이지엔(eZn) 브랜드관을 오픈하기도 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더욱 애쉬한 셀프 염색을 도와주는 헤어블리치 ‘블랙빼기’ 라인과 손상모 관리에 도움을 주는 헤어케어 라인 ‘닥터복구’ 제품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박람회 부스에서 해외 바이어들이 ‘동성 랑스’ 제품을 직접 발라보고,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의 제형을 확인할 수 있게 하는 등 제품을 경험함과 동시에 상담을 통해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