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협력사 간 상생‧협력 도모 ‘상생드림 아카데미’ 성료
한국콜마, 협력사 간 상생‧협력 도모 ‘상생드림 아카데미’ 성료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1.15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재육성 철학 공유, 리더로서 갖춰야 할 역량 교육 진행
한국콜마가 협력업체 간부직원을 대상으로 ‘우보천리 상생드림 아카데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사진=한국콜마)
한국콜마가 협력업체 간부직원을 대상으로 ‘우보천리 상생드림 아카데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사진=한국콜마)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한국콜마가 월드클래스300기업협회 산하 중소∙중견기업 및 한국콜마 협력업체 직원을 대상으로 ‘우보천리 상생드림 아카데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마지막으로 개최된 상생드림 아카데미는 협회 회원사와 화장품∙제약 협력사 간부급을 대상으로 지난 11일부터 3일간 진행됐다. 

교육에 참가한 간부들은 3일 동안 ‘성과관리 리더십’, ‘소통 리더십’, ‘부하직원 특성이해’ 등 다양한 교육을 통해 리더로서 갖춰야 할 역할과 역량 교육을 받았다.

‘우보천리 상생드림 아카데미’는 교육 인프라가 부족한 중소∙중견기업 임직원들에게 한국콜마가 30년 가까이 쌓아온 인재육성 철학을 공유하고 교육의 장을 마련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기업의 지속성장을 목표로 직원의 기본자질, 업무스킬, 리더십 등 기업 인재의 역량을 강화하고 한국콜마와 협력사 간 상생과 협력을 도모하는데 목적을 두고 지난해부터 운영하고 있다.

한국콜마 윤상현 총괄 사장은 “상생드림아카데미는 가르치고 배우면서 함께 성장한다는 교학상장(敎學相長)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라면서 “내년에도 보다 좋은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