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B.L.P봉사단’ 재능기부 봉사활동 펼쳐
보람상조, ‘B.L.P봉사단’ 재능기부 봉사활동 펼쳐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9.11.18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람할렐루야탁구단’ 활동과의 시너지 효과 기대
B.L.P 봉사단과 강동훈 탁구학교 회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보람상조)
B.L.P 봉사단과 강동훈 탁구학교 회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보람상조)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보람상조의 보람생활탁구봉사단이 재능기부에 나섰다. 스포츠 사회봉사단인 ‘B.L.P봉사단’은 16일 서울시 소재 강동훈 탁구학교에서 탁구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탁구 재능기부활동은 지역주민 생활탁구 활성화와 재능기부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지난 6일 봉사단 발족 이후 본격 기부활동이다. 

보람할렐루야 탁구단과 보람상조 직원들로 구성된 ‘B.L.P봉사단’은 탁구학교를 방문해 1대 1 맞춤형 강습과 탁구용품 후원식도 함께 진행됐다.

‘B.L.P봉사단’은 보람(Boram), 생활(Life), 탁구(Pingpong)의 줄임말로 ‘보람상조 사회봉사단’과 ‘보람할렐루야 탁구단’의 연계를 통한 사회공헌활동의 저변 확대를 위해 신설됐다.

보람할렐루야 탁구단은 국내 생활 탁구 활성화를 위해 2017년부터 서울, 인천, 천안, 당진, 부산 등 전국적으로 탁구강습회를 개최하며 재능기부 활동과 탁구용품 전달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보람그룹은 이에 앞선 2012년,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고자 ‘보람상조 사회봉사단’을 공식 출범했다. 이후 이라크 한방의료캠프 봉사, 신장병 환우들을 위한 콩팥사랑 나눔 캠페인, 장수 사진 무료 촬영, 지역 어르신을 위한 행복나눔 연예인봉사단 후원 등 국내외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