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넥서스, 몰테니 등 세계적인 가구 브랜드 한자리에
한샘넥서스, 몰테니 등 세계적인 가구 브랜드 한자리에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1.19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 그랜드 오픈…토탈 원스탑 솔루션 제공
넥서스가 서울 논현동에 하이엔드 럭셔리 부엌과 욕실, 건자재까지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을 19일 그랜드 오픈했다.(사진=한샘)
넥서스가 서울 논현동에 하이엔드 럭셔리 부엌과 욕실, 건자재까지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을 19일 그랜드 오픈했다.(사진=한샘)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한샘넥서스(대표 이영식)가 몰테니, 다다 등 세계적인 가구 및 건자재 브랜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을 19일 오픈했다.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은 건축가 배대용의 설계로 전체 3300㎡(1000평), 지하2층 지상6층 규모로 꾸며졌다. 쇼룸에서는 주방, 욕실, 가구뿐 아니라 리모델링 공사에 필요한 마루, 타일 등의 건자재까지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를 볼 수 있다.

이날 넥서스는 15년간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이탈리아 가구 몰테니(Molteni & C)와 다다(Dada)를 필두로 세계적인 조명 브랜드인 폰타나 아르테Fontana Arte(조명), 쉬람Schramm(침대, 매트리스), 제시Gessi, 듀라빗Duravit(욕실), 사코Sahco(패브릭), 그리고 케탈Kettal(아웃도어)까지 등 총 16개의 럭셔리 수입 브랜드를 선보인다.

특히 쇼룸에는 풍부한 경험을 가진 인테리어 및 디자인 전문가 컨설팅 팀이 상주해 고객의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공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소파, 테이블 등의 가구 스타일링부터 집 전체 리모델링까지 최고급 감성을 담은 토탈 원스탑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80평형대 펜트하우스 평면을 그대로 옮겨 실제 집처럼 꾸민 ‘리얼 하우스’는 가구와 건자재로 꾸며진 주방, 거실, 침실, 욕실까지 하나의 럭셔리 펜트하우스를 경험할 수 있다.

넥서스 관계자는 “넥서스만의 디자인 세미나, 브랜드 설명회 등 문화 행사를 개최해 VIP를 위한 즐거운 문화가 있는 공간으로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