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모자 쓴 두꺼비?”…하이트진로,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산타모자 쓴 두꺼비?”…하이트진로,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1.19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라이트 후레쉬‧참이슬‧진로, 산타 디자인으로 시즌 마케팅 진행
하이트진로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필라이트 후레쉬와 참이슬‧진로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시즌 마케팅을 이어간다고 밝혔다.(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필라이트 후레쉬와 참이슬‧진로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시즌 마케팅을 이어간다고 밝혔다.(사진=하이트진로)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하이트진로가 산타 디자인으로 소비자와의 소통 기회와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강화를 꾀한다. 하이트진로의 대표 상품인 필라이트 후레쉬와 참이슬, 진로가 시즌 마케팅 대상이다.

하이트진로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필라이트 후레쉬와 참이슬‧진로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시즌 마케팅을 이어간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하이트진로는 올해 처음으로 필라이트 후레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캔355㎖)을 20일 출시하고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 가정 채널을 통해 연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 대상이 된 필라이트 후레쉬는 시원∙상쾌한 블루 색상을 유지하면서, 산타 양말과 코끼리 캐릭터 ‘필리’를 활용했다.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산타 양말로 브랜드 로고에 포인트를 주고, 썰매를 끄는 코끼리 필리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렸다. 측면에 산타클로스를 디자인해 캔을 돌려보며 마시는 재미를 더했다. 크리스마스 상징 색인 레드와 화이트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따뜻한 겨울 감성을 강조했다.

오는 22일에는 참이슬과 진로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출시된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과 진로의 상징인 두꺼비를 재해석하고 계절감을 고려해 크리스마스 라벨 디자인을 완성했다. 참이슬 후레쉬와 참이슬 16.9에는 산타로 변신한 두꺼비를, 진로에는 썰매를 타는 귀여운 두꺼비를 적용해 재미를 더했다. 전국 대형 마트와 편의점, 업소 등에서 연말까지 한정 판매된다. 출고가는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하이트진로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즐겁고 유쾌한 모임의 분위기를 만드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하이트진로의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