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가전도 로켓배송”…쿠팡 ‘전문설치’로 배송부터 설치까지
“대형가전도 로켓배송”…쿠팡 ‘전문설치’로 배송부터 설치까지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1.27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사별 구매금액 10% 쿠팡 캐시백,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쿠팡은 대형가전 로켓배송 서비스인 ‘전문설치’를 삼성전자, SK매직 등 주요 브랜드에서 대우루컴즈, 밀레, 캐리어 등 유명 중견기업 브랜드까지 확대했다. 전문설치는 브랜드별 전문기사가 제품 배송(로켓배송)부터 설치까지 무료로 진행된다.(사진=쿠팡)
쿠팡은 대형가전 로켓배송 서비스인 ‘전문설치’를 삼성전자, SK매직 등 주요 브랜드에서 대우루컴즈, 밀레, 캐리어 등 유명 중견기업 브랜드까지 확대했다. 전문설치는 브랜드별 전문기사가 제품 배송부터 설치까지 무료로 진행된다.(사진=쿠팡)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이제 쿠팡이 냉장고, 세탁기 등 대형가전을 ‘전문설치’까지 한다. 소비자는 구매 후 다음날이면 배송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원터치’로 설치까지 받을 수 있다.

쿠팡은 대형가전 로켓배송 서비스인 ‘전문설치’를 삼성전자, SK매직 등 주요 브랜드에서 대우루컴즈, 밀레, 캐리어 등 유명 중견기업 브랜드까지 확대했다고 27일 밝혔다. 쿠팡은 국내 이커머스 기업 중 유일하게 이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쿠팡의 ’전문설치’는 TV, 냉장고, 세탁기 등 대형가전을 일반 로켓배송 상품처럼 구매 후 다음날 바로 받아 볼 수 있다. 단, 전문설치 익일 배송 가능 주문 시간은 제품별로 상이하다.

전문설치 로켓배송 상품은 브랜드별 전문기사가 제품 배송부터 설치까지 무료로 진행된다. 도서산간 지역도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 무료로 배송된다. 또 고객 스케줄에 따라 주문 후 2주간 배송과 설치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사다리차 이용, 폐가전 수거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쿠팡 전문설치 서비스는 삼성전자, SK매직 등 대기업 브랜드부터 대우루컴즈, 메디하임, 월풀, 밀레, 캐리어, 프리즘 등 중견기업 브랜드까지 인기 상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2월에는 하이얼, 바디프랜드 등도 전문설치 서비스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쿠팡은 전문설치 브랜드 추가 오픈을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전문설치 쿠팡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비씨카드, NH농협카드로 전문설치 로켓배송 상품을 구매 할 경우 10% 쿠팡캐시백이 지급된다. 카드사별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대형가전 구매 과정에서 고객들이 겪는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전문설치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 고객들에게 더 많은 전문설치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