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건후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CF 공개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건후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CF 공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1.29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구선수 박주호 아들 건후 모델, ‘뮤직 앤 댄스편’ 꾸며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제작 위에 ‘디즈니’와 협업

SPC그룹 “모두가 아이처럼 크게 웃고 즐겁기를 바라며 제작” 밝혀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축구선수 박주호의 아들 ‘건후’를 모델로 한 TV CF ‘뮤직 앤 댄스편’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디즈니와 협업, 아이스크림 케이크에서 ‘미키’를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축구선수 박주호의 아들 ‘건후’를 모델로 한 TV CF ‘뮤직 앤 댄스편’을 공개했다.(사진=SPC그룹)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축구선수 박주호의 아들 ‘건후’를 모델로 한 TV CF ‘뮤직 앤 댄스편’을 공개했다.(사진=SPC그룹)

이번 ‘뮤직 앤 댄스편’은 배스킨라빈스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 TV CF다. 산타로 변신한 건후가 즐거운 노래와 따라 하고 싶은 동작을 선보인다. 온 가족이 크리스마스만큼은 아이처럼 크게 웃고, 즐겁기를 바라는 의도로 제작됐다.

일부 CG 연출을 통해 재미를 더했다. 배경음악은 꼬마 가수로 인기를 끌었던 조르디의 'Dur Dur D'etre Bebe'를 편곡했고, ‘아이스크림 케이크 뇸뇸(아·스·케 뇸뇸)’ 가사가 반복된다. 이번 TV CF는 지방 지상파, 케이블 TV, 온라인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12월 11일 두 번째 TV CF ’가족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는 또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제작을 위해 디즈니와 협업했다. 룰렛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미키와 친구들_룰렛 케이크’를 비롯해 ‘미키와 친구들_캐릭터 팝’, ‘미키와 친구들_라이팅 케이크’ 등 돌리고, 뽑고, 빛을 밝히는 색다른 재미 요소를 담았다.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출시를 기념한 ‘미키와 친구들_스티커 세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29일부터 디즈니 제품 포함 1만 원 이상 구매 시 ‘미키와 친구들_스티커 세트’를 1,000원에 증정한다. 이어 오는 11일과 18일부터는 걸을 때마다 귀가 움직이는 ‘미키 마우스_액션 슬리퍼’, ‘TWS 블루투스 이어폰’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만의 특별한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이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