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현대백화점 면세점 온·오프라인 채널 동시 입점
동성제약, 현대백화점 면세점 온·오프라인 채널 동시 입점
  • 윤성재 기자
  • 승인 2019.12.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엔’, ‘블링데이’, ‘나보다’ 브랜드 3종…투 트랙 전략 중국시장 공략
현대백화점 면세점 오프라인 매장 내 위치한 동성제약 제품 진열대.(사진=동성제약)
현대백화점 면세점 오프라인 매장 내 위치한 동성제약 제품 진열대.(사진=동성제약)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현대백화점 면세점 온·오프라인 채널에 동시 입점하며 중국인 관광객 집중공략에 나선다.

이번에 입점한 브랜드는 동성제약의 두발·염모 브랜드 ‘이지엔(eZn)’,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블링데이(Bling:Day)’, 산모전용 브랜드 ‘나보다(NABODA)’ 등 3종으로 총 19개 품목이 런칭됐다. 

특히 오프라인에서는 K-뷰티 대표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인 ‘K-Beauty Assemble Zone’에 매장이 위치해 주목을 받고 있다.

입점된 3개 브랜드 중 ‘이지엔’은 지난해 중국 알리바바 티몰(T-mall)에 브랜드관을 런칭, 중국시장에서 입지를 넓히고 있다. 

아울러 탱탱한 푸딩 제형의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는 지난 11월 참가한 제2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에서도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블링데이’와 ‘나보다’ 브랜드 역시 뛰어난 제품력과 함께 독특한 디자인과 브랜드 감성으로 중국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동성제약은 앞으로도 중국으로의 수출 진행과 함께, 국내 면세점 입점 등 내수시장에서의 홍보 마케팅을 통한 투 트랙 전략으로 중국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중국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인 관광객을 타깃으로 한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입점 배경을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