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고품격 편리미엄 카페형 매장 ‘헬리오시티’ 직영점 첫 선
BBQ, 고품격 편리미엄 카페형 매장 ‘헬리오시티’ 직영점 첫 선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9.12.06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트렌드 편리함, 고품격 추구… ‘우주, 미래’ 주제 新컨셉
제너시스BBQ가 치킨업계 최초로 고품격 편리미엄 카페형 매장을 오픈한다.(사진=BBQ)
제너시스BBQ가 치킨업계 최초로 고품격 편리미엄 카페형 매장을 오픈한다.(사진=BBQ)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제너시스 BBQ가 치킨업계 최초로 고품격 편리미엄 카페형 매장을 오픈한다.

BBQ는 2020년 트렌드인 개인의 개성을 중시하며, 시간과 노력을 아껴주는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함께 추구하는 소비성향인 ‘편리미엄’ 매장을 송파 헬리오시티에 직영점을 첫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BBQ가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편리미엄 카페는 손님의 식탁에 로봇이 치킨을 서빙해 주는 푸드봇, 자리에서 직접 태블릿으로 주문할 수 있는 태블릿 오더, 셀프 주문시스템인 스마트 키오스크, 그랩앤고 등 각종 편리함과 디지털 기능을 도입해 편리미엄 카페로서의 기능과 품격을 최대한 확대했다.

BBQ는 가격과 품질 못지않게 편리함과 고품격을 중시하는 고객이 늘어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그동안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 치맥 등 새로운 문화를 선도해 온 BBQ는 ‘세계 치킨 시리즈’인 뱀파이어 치킨을 1탄으로 출시한 데 이어 우주를 여행하는 분위기를 연출한 스마트한 최첨단의 ‘편리미엄 카페’를 개장함으로써 치킨업계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새로운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BBQ 헬리오시티점은 약 40평 규모의 직영점으로, 주변에 약 1만 세대의 헬리오시티 아파트 대단지가 운집해 있어 종로본점에 이은 BBQ를 대표하는 또 하나의 시그니쳐 직영 매장이 될 예정이다.

특히 ‘편리미엄’이라는 키워드로 설계된 BBQ 헬리오시티점은 인테리어와 최첨단 디지털 IT로 4차산업시대의 대표적인 외식 공간을 표현했다.

‘미래ㆍ우주ㆍ기계ㆍ인간’이라는 컨셉으로 세계를 넘어 범우주적인 발전을 표현하는 미래지향적 디자인으로 기존 매장과 차별화했다.

또한 매장 내부를 만남, 소통, 식사 등 차별화된 공간으로 설계함은 물론, 전등, 테이블, 주방 등을 독보적으로 유니크하게 표현해 고객들에게 볼거리와 친근감을 줄 수 있도록 했다.

헬리오시티점은 스피드와 편리함, 품격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만큼 BBQ의 시그니쳐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 이외에도 피자, 샐러드, 브런치 등 젊은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맛의 제품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BBQ는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업계의 리딩업체로서 늘 고객의 입장에서 건강, 맛, 문화 등 끊임없이 새로움에 도전해왔다”며 “세계 치킨 시리즈인 뱀파이어 치킨에 이어 이번에 오픈한 헬리오시티점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편리함과 고품격을 지향하고 볼거리, 즐길거리, 그리고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