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파리바게뜨, 앤디워홀 협업 ‘아트케이크’ 선봬
SPC그룹 파리바게뜨, 앤디워홀 협업 ‘아트케이크’ 선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2.09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움직이는 산타, 불이 들어오는 트리 등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제품 출시
모바일 앱 통해 사전 예약하면 할인 혜택에 해피포인트 추가 적립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시즌 한정 케이크를 출시했다. 올해 제품은 크리스마스 상징물과 오브제를 활용해 좀 더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간다. 특히 아티스트 앤디워홀과 협업한 제품으로 디저트에서 머물지 않는 ‘아트 케이크’ 경지로 올렸다는 평이다.

SPC그룹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했다. 움직이는 산타, 불이 들어오는 트리 등 크리스마스 오브제로 독창적인 디자인을 구현했고 아티스트 앤디워홀 협업으로 '아트케이크'를 선보인다.(사진=SPC그룹)
SPC그룹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했다. 움직이는 산타, 불이 들어오는 트리 등 크리스마스 오브제로 독창적인 디자인을 구현했고 아티스트 앤디워홀 협업으로 '아트케이크'를 선보인다.(사진=SPC그룹)

SPC그룹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파리바게뜨의 크리스마스 제품은 라이팅, 무빙 장식물을 더한 케이크 등 독창적이고 아름다운 디자인의 제품들로 구성해 케이크 하나만으로도 특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를 더욱 즐겁고 특별한 날로 만들어 줄 수 있도록 ‘무빙 장식물’과 ‘라이팅 장식물’을 더한 케이크를 내놓았다. 집 모양의 초코 케이크에 움직이는 산타 장식물을 올린 ‘초코 집에 몰래 찾아온 산타’ 외에 △스노우맨과 무빙 투게더 △초코산타 무빙하우스 △샤이닝트리 화이트 윈터랜드 등이 즐거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낸다.

SNS 인증샷 업로드를 유도하는 케이크들도 출시된다. 대표적으로 △별이 빛나는 크리스마스 밤 △달빛요정산타 레드벨벳 △산타 인 화이트 이글루 등이 눈여겨볼만하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 초코캔들’ △‘당신과의 화이트 크리스마스’ 등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췄다.

특히 올해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를 사랑한 팝아트 거장 ‘앤디 워홀’과 협업한 ‘아트 케이크’를 선보였다. 진한 초코 비스퀴 위에 초코 스폰지와 초코 크림을 층층이 쌓은 케이크에 앤디 워홀의 ‘크리스마스 하이힐’ 삽화를 형상화한 장식물을 올린 ‘앤디 워홀이 사랑한 크리스마스 하이힐’ 등 총 6종이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18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 예약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20% 혜택과 더불어 해피포인트 5%추가 적립을 제공한다.

또 카카오톡 주문하기 통하면 5천원의 혜택과 카드사 제휴 혜택을 별도로 받을 수 있다. 13일까지 주문앱 요기요를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예약하면 20% 혜택에 사후 인서트 쿠폰(2천원)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별히 파리바게뜨는 사전 예약 구매자들만을 대상으로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더해줄 상품들도 선보인다. 사랑스러운 감성의 앤디워홀의 작품으로 가득 채운 2020년 캘린더와 앤드워홀의 드로잉이 프린트된 ‘오르골 스탠드’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SPC그룹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독창적인 디자인의 케이크를 다양하게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에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