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파티 준비도 쿠팡에서”…‘로켓프레시’로 더 빨라진 배송
“홈파티 준비도 쿠팡에서”…‘로켓프레시’로 더 빨라진 배송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2.09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크‧파이, 스테이크, 디저트과일, 치즈‧하몽 등 ‘로켓프레시’로
쿠팡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2019 크리스마스’관을 더욱 풍성히 채우는 동시에 ‘홈파티 준비관’을 새로 오픈했다.(사진=쿠팡)
쿠팡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2019 크리스마스’관을 더욱 풍성히 채우는 동시에 ‘홈파티 준비관’을 새로 오픈했다.(사진=쿠팡)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쿠팡이 연말, 신년을 맞이해 ‘홈파티’족을 위한 할인기획관을 마련했다. 새벽배송을 통해 신선식품을 비롯한 홈파티 준비물을 빠르고 손쉽게 배송 받을 수 있다.

쿠팡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2019 크리스마스’관을 더욱 풍성히 채우는 동시에 ‘홈파티 준비관’을 새로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할인기획관에서 눈 여겨 볼 것은 신선식품 새벽배송인 ‘로켓프레시’ 상품들로 쉽고 빠르게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다는 점이다.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케이크‧파이 △스테이크 △디저트과일 △치즈‧하몽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로켓프레시’는 신선식품을 자정 전까지 주문하면 오전 7시 전까지 받을 수 있는 신선식품 새벽배송 서비스로 오직 쿠팡에서만 전국 배송이 가능하다.

또 ‘2019 크리스마스’관에서는 매일 오전 7시마다 ‘오늘의 특가’ 상품을 채운다.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들을 최대 74% 할인된 한정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9일에는 온가족이 함께 만드는 ‘리멤버 산타트리’나 유명 대형 원목 완구 ‘키드크래프트 티니 하우스’ 등 인기 상품을 판매하며, 매일 새로운 상품들로 꾸민다.

앞서 쿠팡은 지난 달 말 크리스마스를 위한 모든 상품들을 모아 ‘2019 크리스마스’를 오픈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 집에서 즐기는 홈파티 준비물, 연말을 맞아 떠나는 여행상품까지 다채로운 상품들을 모은 기획전을 마련한 바 있다.

쿠팡 관계자는 “크리스마스가 2주 앞으로 다가오면서 선물 준비, 홈파티 준비 등으로 바쁜 고객들을 위해 행사를 추가했다”며 “쿠팡은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들과 테마관을 꾸준히 선보여 바쁜 연말 준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쿠팡의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로켓와우클럽’ 멤버는 신선식품 외에도 200만 종 이상의 상품을 와우배송을 통해 새벽배송과 당일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손님 맞이를 위해 필요한 식기, 크리스마스 선물 등을 다음날 새벽에 받을 수 있으며, 오전 9시 전에 주문하면 당일 오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