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전북연합회, 후원품 나눔행사 화제
대한노인회 전북연합회, 후원품 나눔행사 화제
  • 김순근
  • 승인 2019.12.10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시대=김순근 기자] ‘이웃에 베푼 사랑이 두배로 커져 되돌아왔다.’

대한노인회 전북연합회(회장 김두봉)는 최근 뜻하지 않은 큰 선물을 받았다. 12월 5일, 연합회 노인자원봉사지원센터에 LG생활건강에서 후원한 화장품 17종류 1952박스 10만2123개 분량의 큰 선물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달됐다.

연합회는 올해초 한국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전북지부에 후원금 2억1000만원을 기증했는데, 그것이 계기가 되어 연말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중앙회로부터 큰 선물이 되어 돌아왔다

연합회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취지에 맞게 연합회 뿐 아니라 각 시도연합회 노인자원봉사센터를 중심으로 노인자원봉사 참여 회원 및 자원봉사 독거노인들에게 지급하기로 했다.

왕진숙 노인자원봉사지원센터장은 “자원봉사회원으로서 최고의 자부심을 느낀 순간이었다”며 “후원품 나눔행사는 김두봉 연합회장의 평소 지론대로 좋은 것은 힘들고 어려운 사람들과 나눔을 같이하는 것이 아름다운 삶이라는 가치관을 실천한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각 시도연합회 노인자원봉사지원센터에서는 이런 취지에 맞게 지역사회에서 소외되고 어렵게 살아가며 적정 복지 혜택을 받지 못하면서도 노인자원봉사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는 등 사업 목적에 부합하게 사용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