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김포공항에 안마의자 서비스 실시…‘공유경제’ 가치 실현
바디프랜드, 김포공항에 안마의자 서비스 실시…‘공유경제’ 가치 실현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2.11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세빛섬’에 두 번째 바디프랜드 라운지 조성 예정
바디프랜드는 김포공항 SKY31 푸드코트에 안마의자를 활용한 휴식공간 ‘바디프랜드 라운지’를 조성, 공유 안마의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김포공항 SKY31 푸드코트에 안마의자를 활용한 휴식공간 ‘바디프랜드 라운지’를 조성, 공유 안마의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사진=바디프랜드)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헬스케어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을 점유하고 있는 바디프랜드가 김포공항에 누구나 안마의자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바디프랜드는 김포공항 SKY31 푸드코트에 안마의자를 활용한 휴식공간 ‘바디프랜드 라운지’를 조성, 공유 안마의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바디프랜드 라운지를 통해 제품 기술, A/S 인프라, 공간구성능력 등을 활용해 헬스케어와 안마의자, 휴식을 키워드로 한 공유경제 실현에 앞장서겠다는 구상이다. 이는 공간과 제품, 이용방식을 고급화한 사실이 기존의 다른 유료 안마의자 서비스와 대비된다. 가정에서 안마의자를 쓰고 있지 않더라도 언제, 어디서든 마사지로 휴식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취지다.

공간을 제공한 측은 별도의 설비나 인건비 부담 없이 바디프랜드의 설치 투자를 받아 공간활용성과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게 된다. 다수의 고객 유입까지 기대할 수 있어 공유경제가 지향하는 가치와도 일맥상통한다.

김포공항의 바디프랜드 라운지에는 안마의자 ‘아제라 팝’ 4대가 설치됐다. 공항에서 휴식이 필요한 고객들은 누구나 간편하게 카드로 결제한 뒤 제품을 이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공공시설이나 공용공간에서 안마의자를 이용할 때 주변의 시선 등으로 겪는 불편함을 없애고자 제품과 제품 사이에 파티션을 둬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들이 원하실 때 어디에서나 마사지를 활용해 쉴 수 있도록 공유 안마의자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며 “바디프랜드는 국내와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 1위 기업으로서 공유경제와 헬스케어의 만남이 시너지를 발휘하고, 새로운 가치 창출로 이어지도록 더욱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바디프랜드는 김포공항에 이어 서울 서초구 세빛섬에 두 번째 바디프랜드 라운지를 조성해 공유 안마의자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