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1사1경’ 후원업체에 감사 선물 전달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1사1경’ 후원업체에 감사 선물 전달
  • 김순근
  • 승인 2019.12.26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시대=김순근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 옥현2리경로당(회장 최규호)은 12월 24일 1사 1경로당 협약업체인 리뉴얼라이프(대표 장익순)에 그동안의 후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떡과 음료수를 전달하는 성탄기념 감사행사를 가졌다. 이에 리뉴얼라이프에서도 유기농 쌀과자 9박스(20만원)와 금일봉을 경로당에 보내와 훈훈한 정을 나눴다. 리뉴얼라이프는 지난 7월 9일 옥현2리경로당과 1사 1경로당 협약을 맺은 뒤 후원금 50만원과 유기농 쌀과자 50박스(125만원 상당)를 후원한바 있다. 최규호 경로당회장은 “후원에 이어 마음까지 나누는 행복한 지역 공동체로 발전해가는 뜻 깊은 행사였다”며 “새해에도 후원업체 사업이 더욱 번창하길 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공흥1리 경로당(회장 박근수)도 1사1경로당 협약업체인 다물농산에 회원들의 마음을 담은 가래떡 2박스를 성탄 선물로 전달했다. 다물농산 문성균 대표는 "뜻밖의 큰 선물을 받게 돼 표현할 수 없는 깊은 감동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관심과 후원으로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물농산은 최근까지 3년째 공흥1리 경로당 등 5개 경로당에 지원을 하고 있는 대표적인 후원업체다.

김용녕 지회장은 “혜택만 받는 경로당에서 서로 마음을 나누어 도움을 줄 수 있는 관계로 발전한 모범사례”라며 “새해에는 1사1경로당 후원 사업이 전 경로당에 전파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