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아직은 겨울?”…겨울철 의류 최대 90% 할인행사 진행
“쿠팡, 아직은 겨울?”…겨울철 의류 최대 90% 할인행사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1.0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터패션’ ‘데일리패션’ ‘트레이닝패션’으로 구성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쿠팡이 새해 첫 패션위크 테마를 ‘새해, 아직은 겨울’이라고 밝히면서 겨울철 의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패션위크는 매월 첫 주 일주일 동안 쿠팡이 테마를 선정해 패션트렌드와 할인 상품을 제안하는 기획행사다.

쿠팡은 이달 선정된 ‘새해, 아직은 겨울’ 테마를 통해 △아우터패션 △데일리패션 △트레이닝패션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남성, 여성, 키즈 의류를 판매한다.(사진=쿠팡)
쿠팡은 이달 선정된 ‘새해, 아직은 겨울’ 테마를 통해 △아우터패션 △데일리패션 △트레이닝패션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남성, 여성, 키즈 의류를 판매한다.(사진=쿠팡)

쿠팡은 이달 선정된 ‘새해, 아직은 겨울’ 패션위크 테마를 통해 △아우터패션 △데일리패션 △트레이닝패션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남성, 여성, 키즈 의류를 할인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아우터패션’에서는 코트/재킷, 패딩, 무스탕 등을, ‘데일리패션’에서는 기모맨투맨, 니트원피스, 코튼팬츠 등 겨울철 자주 입는 상/하의를 찾아볼 수 있다. ‘트레이닝패션’으로는 트레이닝복과 레깅스, 런닝화 등으로 구성했다.

브랜드별 할인 행사도 함께 선보인다. 3일까지는 ‘탑텐’ ‘미쏘’ ‘로엠’ 등 일부 브랜드 상품을 최대 90% 할인한다. 4일부터 7일까지는 ‘에잇세컨즈’ ‘밤비노 ‘유니프렌드’ 등 브랜드를 준비했다. 이 밖에도 ‘쿠팡 패션위크’ 페이지 내에서 할인 혜택과 최저가 패션 상품을 제안하는 ‘패션 세일’ 페이지로 연결돼 고객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대표상품으로 ‘블랙야크 원더벤치다운자켓’과 데일리 코트로 제격인 ‘미쏘 스탠다드 핏 울혼방 롱코트’가 있다. 깔끔한 핏의 ‘로엠 여성용 슬림 파카’와 ‘탑텐 남성 올드스쿨 우븐패치 에리 풀오버’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을 통해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위해 매달 새로운 상품을 추천하는 ‘쿠팡 패션위크’ 페이지를 새롭게 런칭했다”며 “패션 아이템을 쉽게 찾고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소비자가 겪을 수 있는 배송문제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 로켓와우는 소비자가 물품을 주문했을 때 입고 싶은 옷을 자정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 7시전에 바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또 로켓배송으로 구매한 모든 패션 상품은 일부 상품군을 제외하고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원하는 색상이 아니거나, 잘 어울리지 않을 경우 구입 후 30일내 무료 교환, 반품이 가능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