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예천지점, 예천군지회 노인대학 행사 지원
한전 예천지점, 예천군지회 노인대학 행사 지원
  • 관리자
  • 승인 2006.08.28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르신들 건강하세요”

대한노인회 예천군지회(지회장 정창모)가 지난달 26일 개최한 예천군지회 노인대학 추계체육행사에 한국전력 예천지점 사회봉사단(단장 이상하)이 직접 나서 필요물품을 지원하고 봉사활동까지 펼쳐 칭송이 자자하다.


한전 예천지점 사회봉사단은 이날 행사에서 어르신들이 간단한 요기를 할 수 있도록 빵과 음료 그리고 부채 150개를 지원하고 자원봉사 활동도 펼쳤다.


이상하 예천지점장은 “오늘의 봉사활동은 공기업 고객만족도 7년 연속 1위와 최우수 사업소 달성이라는 기쁨을 지역 주민과 함께 나누고 특히 지역 인구의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노인 고객들에게 각별히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 더 노력해서 어르신들을 위한 복지 지원을 더욱 늘려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정창모 지회장은 “노인 복지를 위해서는 국가예산뿐 아니라 기업의 지원과 관심이 중요한데, 한전 예천지점이 이렇게 관심을 갖고 지원해 주니 너무나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예천지회와 한전 예천지점 사회봉사단과의 인연은 올해 초 예천지회가 노인일자리와 관련해 한전을 방문하면서 처음 이뤄졌다.


이후 지난 3월 열린 예천지회 정기총회 당시 한전 예천지점 사회봉사단원들은 음료수 200개와 빵 400개 그리고 옥황토 찜질팩 200개를 지원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