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 클루, ‘행운 모티브’ 컬렉션 주얼리 라인 출시
이월드 클루, ‘행운 모티브’ 컬렉션 주얼리 라인 출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1.0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별 행운 상징하는 모티브와 스톤 사용…24종 눈길
이월드가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클루가 새해를 맞아 ‘행운 모티브’ 컬렉션을 출시했다.(사진=이월드)
이월드가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클루가 새해를 맞아 ‘행운 모티브’ 컬렉션을 출시했다.(사진=이월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월드가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클루가 새해를 맞아 ‘행운 모티브’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상 컬렉션은 월별로 행운을 상징하는 모티브와 힐링스톤을 조합한 디자인의 목걸이, 귀걸이, 미스링, 시계 등 총 24종의 주얼리가 선보인다. 

이월드 클루 관계자는 12종 스타일의 목걸이는 행운 모티브 또는 탄생 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미스링과 패키지 귀걸이의 경우 합리적인 가격에 특별한 의미까지 담아 부담이 없다고 설명했다. 

특히 달, 별, 네잎클로버, 열쇠 등 4가지 행운 모티브를 컨셉으로 구성한 ‘신년맞이 소원 인덱스’ 시계는 작지 않은 사이즈 감으로 어느 스타일에나 캐주얼하게 매칭 가능한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이월드 클루 관계자는 “행운 모티브 컬렉션은 힐링스톤을 사용해 상품마다 의미를 지니면서도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일상적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새해 이루고 싶은 소망을 다짐하며 나를 위해 혹은 소중한 사람을 위해 선물 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클루의 ‘행운 모티브 주얼리 컬렉션’은 클루 전국 52개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