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 노인복지관 리모델링 및 증축 준공식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 노인복지관 리모델링 및 증축 준공식
  • 김순근
  • 승인 2020.01.03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준공식에 참석한 내빈들이 기념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
장영 지회장(오른쪽)이 이춘희 세종시장에게 노인회관 리모델링 및 증축공사에 대한 지원 등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증정하고 있다.
장영 지회장(오른쪽)이 노인회관 리모델링 및 증축공사가 성공리에 마무리되도록 지원해준데 대한 감사의 뜻으로 이춘희 세종시장에게 감사패를 증정하고 있다.

[백세시대=김순근 기자] 대한노인회 세종특별자치시지회(지회장 장영)는 12월 30일 세종 노인복지관 리모델링 및 증축 준공식을 개최했다.

이번 사업은 2019년 복권기금 사업으로 추진돼 2019년 5월 30일부터 11월 30일까지 6개월여 간의 공사를 거쳐 지하 1층에서 지상 4층까지 리모델링 공사를 완료하고 이날 준공식을 하게 됐다.

이날 준공식에는 이춘희 세종시장을 비롯해 서금택 세종시의회 의장, 최교진 교육감, 이태환·채평석·박용희 시의원, 한상운 세종문화원장 등 내빈과 지회 임원 및 회원 250여 명이 참석했다.

장영 지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세종시지회가 전국 노인회 활동평가에서 우수한 활동을 인정받아 최우수상을 받았다”며 “2020년 새해에도 노인복지, 어르신 행복지수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이춘희 시장은 축사에서 “새롭게 변화된 지회와 노인복지관의 무궁한 발전과 함께 노인복지 실천의 장이 되어 주길 바란다”고 당부하고 “세종시가 고령친화도시 인증을 앞두고 있는 만큼 어르신이 행복한 도시를 건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념식에 앞서 장영 지회장은 리모델링 및 증축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노인복지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힘써준 이춘희 시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