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 준비물도 쿠팡에서”…10가지 테마 모아 최대 76% 할인
“방학 준비물도 쿠팡에서”…10가지 테마 모아 최대 76% 할인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1.06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습서부터 여행용품, 창의력 교육법 등 다양한 상품 제안
쿠팡은 겨울방학과 신학기 준비를 앞둔 고객들을 위해 ‘방학생활’ 테마관을 열고 관련 상품들을 선보인다.(사진=쿠팡)
쿠팡은 겨울방학과 신학기 준비를 앞둔 고객들을 위해 ‘방학생활’ 테마관을 열고 관련 상품들을 선보인다.(사진=쿠팡)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쿠팡이 방학시즌을 맞아 자녀의 학습, 여행, 다양한 문화 활동에 필요한 준비물 210만종을 10개의 카테고리로 분류한 기획 테마관을 오픈했다.

쿠팡은 겨울방학과 신학기 준비를 앞둔 고객들을 위해 ‘방학생활’ 테마관을 열고 관련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테마관은 ‘방학숙제’, ‘독서습관기르기’, ‘계절스포츠’, ‘신나는문화활동’ 등 10가지 테마로 210만종의 알찬 방학을 돕는 상품들을 준비했다. 참고서, 외국어 교재 등 학습서부터 방학을 맞아 떠나는 여행에 필요한 스키용품, 눈썰매장티켓 등 다채로운 상품들을 제안한다.

아이들의 창의력 교육법으로 인기가 많은 ‘스팀(STEAM)완구’를 모은 테마관도 배치했다. 또 아이비스, 기탄교육, 삼성출판사 등 자주 찾는 18개의 브랜드를 별도의 브랜드관으로 구성했다.

일주일 동안 두 차례에 걸쳐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8일까지 ‘연두팡 두뇌발달 워크북’ ‘디즈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다이어리’ ‘에디슨 스스로 흡착 식판’ 등 8개 상품을 최대 76% 할인한다. 9일부터 12일까지 ‘겨울왕국 스케치북’ ‘삼바텍 말랑말랑 롤매트’ ‘나인웨어 시리얼볼’ 등 인기상품을 기간 한정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대표상품으로 아이에게 목욕이 즐거운 놀이로 만들어주는 ‘사파리 유아 목욕책’과 귀여운 일러스트의 ‘플라이 가이 15권 세트’가 눈여겨볼만하다. 또 복도형 공간에 최적화된 ‘체리나무 폴더매트’와 간단한 언어로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슈퍼심플송 유아영어 DVD세트’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방학에 맞춰 자녀들의 공부 습관을 길러줄 뿐 아니라 행복한 기억을 선물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테마관을 오픈했다”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들을 한 번에 모은 다양한 기획전과 테마관을 지속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