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조립 ‘톰테’ 이동식 행거‧의자 출시
한샘,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조립 ‘톰테’ 이동식 행거‧의자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1.1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체 도료' 사용 스크래치나 녹에 강해…오는 31일까지 최대 43% 할인 이벤트 진행
한샘이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별도의 도구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조립이 가능한 ‘톰테’ 이동식 행거(왼쪽)와 의자를 출시했다.(사진=한샘)
한샘이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별도의 도구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조립이 가능한 ‘톰테’ 이동식 행거(왼쪽)와 의자를 출시했다.(사진=한샘)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별도의 도구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조립이 가능한 ‘톰테’ 이동식 행거와 의자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톰테 행거’는 최소 125cm에서 최대 170cm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사용자의 키와 수납물의 높이에 맞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원터치 버튼으로 큰 힘을 들이지 않고 간단하게 높이 조절을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행거 하단에는 바퀴가 있어 원하는 위치로 편리하게 이동 가능하고 스토퍼 기능으로 고정시켜둘 수도 있다.

일반 도장 도료보다 입자 크기가 세밀한 '분체 도료'를 사용해 스크래치나 녹에 강한 것도 특징이다. DIY제품으로 출시되는데 조립이 간편해 남녀노소 누구나 혼자서도 10분 정도면 설치 가능하다.

‘톰테 접이식 의자’는 약 2.8Kg의 무게로 부담 없이 옮길 수 있고 공간 제약 없이 실내 또는 야외에서 활용 가능하다. 

접었을 때 두께는 약 9cm로 사용하지 않을 때 좁은 공간에 보관할 수 있다. 국가 인증기관에서 구조력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검증했고, 좌판이 넓어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석감을 제공한다.

특히 톰테 의자는 이동 행거와 마찬가지로 철제 위에 분체 도장을 입혀서 쉽게 부식되거나 벗겨지지 않으며, 바닥이 긁히거나 제품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다릿발 보호대를 적용했다.

한샘몰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DIY 행거와 의자를 출시했다”며 “출시 기념으로 톰테 이동식 행거 43%, 의자는 25% 할인된 가격에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