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 신년 회장단회의 개최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 신년 회장단회의 개최
  • 조종도
  • 승인 2020.01.10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연합회는 1월 10일 연합회장실에서 새해 첫 회장단 회의를 개최했다. 이종한 경기연합회장(오른쪽 다섯째)과 부회장단, 감사 등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부회장에 우일덕 고양덕양구지회장 선임…조경행·임승빈 감사 재선임

이종한 연합회장 "새해에도 회원 확대, 1사1경로당 사업 역점 추진"

[백세시대=조종도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회장 이종한)는 1월 10일 오전 11시 연합회장실에서 새해 첫 회장단 회의를 개최했다.

이종한 연합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어른다운 어른, 존경받는 어른’을 구현하기 위해 애를 쓴 회장단의 노고와 베풀어주신 혜은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경자년 새해에도 포용력과 진취적인 생각을 가지고 경로당 회원의 확대, 1사1경로당 사업, 노인일자리 등 연합회의 중점사업을 함께 이뤄나가자”고 말했다.

이종한 경기연합회장(왼쪽)이 우일덕 고양덕양구지회장에게 부회장 선임장을 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종한 경기연합회장(왼쪽)이 우일덕 고양덕양구지회장에게 부회장 선임장을 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 회장은 특히 “1년여 동안 회원수를 10만명 늘려 경기도 전체 노인의 30% 이상을 회원으로 확보한 것에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한 지난해만 1116개 경로당에서 1사1경로당 후원사업 협약이 체결됐으며, 취업알선을 통해 5800여명이 생계형 노인일자리에 취업한 점 등을 높이 평가했다.

최종국 연합회 사무처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회의에서는 우일덕 고양시덕양구지회장을 부회장으로 선임하고, 조경행·임승빈 감사를 재선임 했다. 또한 새해 중점 추진사항과 지회장 변동사항, 올해 9월로 예정된 연합회 주관 합동세미나 계획 등이 보고됐다.

2020년 첫 회장단 모임인 만큼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새해 덕담이 오고갔으며, 새로 부회장단에 합류한 우일덕 덕양구지회장은 뜨거운 축하 인사를 받았다.

이날 회의에는 이종한 연합회장을 비롯해 부회장단으로 이병학 수원팔달구지회장, 차영식 부천소사지회장, 류태길 시흥시지회장, 이창원 안양만안구지회장, 정일섭 화성시지회장, 박용화 광주시지회장, 김용녕 양평군지회장, 김성보 동두천시지회장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