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 모바일 앱 리뉴얼…1월 한 달 최대 50% 할인 이벤트 진행
한샘몰, 모바일 앱 리뉴얼…1월 한 달 최대 50% 할인 이벤트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1.14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임세일’, ‘패키지 할인’ 등 이벤트 열어…5% 할인 쿠폰 지급
한샘은 온라인 가구 시장 추세에 발맞춰 고객의 모바일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앱 리뉴얼을 진행하고 이를 기념해 1월 한달 간 한샘몰 베스트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한샘)
한샘은 온라인 가구 시장 추세에 발맞춰 고객의 모바일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앱 리뉴얼을 진행하고 이를 기념해 1월 한달 간 한샘몰 베스트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한샘)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한샘은 고객의 모바일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앱 리뉴얼을 완료했다. 이를 기념해 1월 한 달 간 한샘몰 베스트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한샘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 된 한샘몰 앱은 총 10만여개의 가구와 생활용품 중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정확하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보완했다. 상품 나열에만 그치지 않고 고객의 쇼핑 경로에 따라 맞춤 상품을 제안하는 ‘상품 추천’ 서비스를 강화했다. 더불어, 모바일 속도를 더욱 높이고 페이지 디자인은 텍스트가 아닌 픽토그램을 배치해 가독성을 높였다.

또 매일 새로운 최저가를 선보이는 ‘끝딜‧혜택’ 서비스를 추가했다. 입점 상품 ‘타임특가’를 모바일 메인 화면에 배치해 입점 업체와의 상생 협력을 강화함과 동시에 소비자의 합리적인 모바일 쇼핑이 가능하도록 재구성했다. 더불어, 다양한 가구를 침실가구, 옷장/수납, 주방가구 등 11개 상품 카테고리로 세분화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보완했다.

한샘몰은 앱 리뉴얼을 기념해 ‘기간 한정 타임 세일’, ‘고객인정 베스트 셀러’, ‘한샘몰 대표 패키지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기간 한정 타임 세일’ 이벤트에서는 한샘몰 인기 가구와 생활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매주 할인 품목이 업데이트 되는데, 14일부터는 통원목 고무나무로 제작한 ‘한샘 로하 4인 식탁세트’, 가족의 취향에 맞게 컬러와 모듈을 선택할 수 있는 ‘샘베딩 베이직 옷장 행거형’ 등을 최대 33%까지 특가 할인으로 선보인다.

‘고객인정 베스트 셀러’에서는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소파, 식탁, 책장, 조명 등 카테고리 별 대표 상품들을 특별 할인한다. 한샘몰 리클라이너 누적 판매 1위 ‘프라임 리클라이너 소파’는 최대 31% 할인, 누적 200만 세트를 판매하며 국민 책장으로 불리는 ‘샘책장’을 최대 20%까지 특가로 판매하며, ‘한샘 뉴 브릭스 LED 조명’도 최대 31%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샘몰 대표 패키지 할인’ 이벤트도 준비됐다. ‘슬리핑 코드 매트리스’와 ‘한샘 침대’를 함께 구매시 최대 30만원 할인하고, 한샘 옷장과 붙박이장을 세트 상품으로 구매 시 최대 38% 할인 받을 수 있다. ‘샘키즈 수납장’과 ‘한샘 모모로 베이비장세트’ 등 아이방 패키지 상품도 최대 20%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1월 한 달 간 한샘몰 회원 모두에게 앱에서 사용 가능한 5%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할인한도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앱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1개 상품에 한해 당일 사용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가구 쇼핑이 모바일을 중심으로 재편되는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편리하게 모바일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앱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리뉴얼을 기념해 모바일 쇼핑 고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