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윙스타 시리즈’, 출시 한 달 21만개 판매
bhc치킨 ‘윙스타 시리즈’, 출시 한 달 21만개 판매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1.16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드킹 윙’ 가장 높은 인기 얻어…신메뉴에 대한 고객 신뢰
bhc치킨이 지난 12월 출시한 ‘윙스타 시리즈’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21만 개를 돌파했다. (사진=bhc치킨)
bhc치킨이 지난 12월 출시한 ‘윙스타 시리즈’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21만 개를 돌파했다. (사진=bhc치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지난 12월 출시한 ‘윙스타 시리즈’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21만 개를 돌파했다. 

bhc치킨은 출시 후 지금까지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뿌링클’을 잇는 차세대 신메뉴 탄생에 주목하고 있다. 5년간 누적 판매량 3,400만개를 넘어선 스테디셀러 ‘뿌링클’의 경우 출시 한 달 만에 16만 개가 판매됐다. 

bhc치킨이 야심차게 내놓은 ‘윙스타 시리즈’는 bhc치킨의 대표 인기 메뉴를 활용한 뿌링클 윙, 맛초킹 윙, 레드킹 윙, 후라이드 윙 등에 새로 선보이는 골드킹 윙까지 총 5종으로 구성했다. 육즙이 많고 부드러운 치킨의 날개 부분만을 사용해 만든 ‘윙스타 시리즈’는 윙과 봉으로만 구성, 날개의 윙과 봉이 각각 분리돼 있어 먹기 간편하다.

‘윙스타 시리즈’에서 새롭게 선보인 맛 ‘골드킹 윙’은 오랜 시간 발효시킨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을 사용해 소스의 맛이 깊고 깔끔하다. 

또한, 신선한 마늘을 갈아 넣어 알싸한 마늘향의 진한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튀김옷의 쌀가루를 첨가하여 바삭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골드킹 윙’은 ‘윙스타 시리즈’ 전체 판매량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가장 큰 인기를 구가했다.

김충현 bhc치킨 연구소장은 “윙스타 시리즈의 인기는 최근 증가한 부분육 수요를 반영해 bhc치킨의 매출 순위 상위권 메뉴들을 치킨 날개 부위에 접목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