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베스트셀러 자녀 수납장 신규 라인업 2종 출시
한샘, 베스트셀러 자녀 수납장 신규 라인업 2종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1.16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리너리‧솜사탕 에디션 선보여…사이즈‧색상‧견고함 갖춰 인기
㈜한샘은 자사 베스트셀러 수납장인 ‘한샘 샘키즈 수납장’의 신규 라인업 ‘그리너리 에디션’(사진)과 ‘솜사탕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사진=한샘)
㈜한샘은 자사 베스트셀러 수납장인 ‘한샘 샘키즈 수납장’의 신규 라인업 ‘그리너리 에디션’(사진)과 ‘솜사탕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사진=한샘)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한샘이 베스트셀러 자녀 수납장의 새로운 버전을 선보였다. 다양한 사이즈와 색상으로 원하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고 견고함까지 갖춰 ‘국민 수납장’이라는 타이틀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샘은 자사 베스트셀러 수납장인 ‘한샘 샘키즈 수납장’의 신규 라인업 ‘그리너리 에디션’과 ‘솜사탕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한샘 샘키즈 수납장’은 부피가 큰 출산용품부터 정리하기 어려운 아이들 장난감까지 깔끔하고 간편하게 수납이 가능하며 다양한 사이즈와 색상, 안전하고 튼튼한 품질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 받고 있다.

2009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100만 세트 이상 판매를 기록하고 있으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는 ‘국민 수납장’ 및 ‘육아 필수템’으로 불릴 정도로 인기가 많다.

새로 출시한 ‘그리너리 에디션’은 딥민트 색상으로 아이들에게 심리적인 안정감을 줄 수 있는 공간을 연출하기 좋다. 기존에 판매하던 민트색상과 함께 구성하면 그라데이션 효과를 줘서 더욱 세련되게 꾸밀 수 있다.

‘솜사탕 에디션’은 테마파크 속 솜사탕을 모티브로 베이비핑크 색상과 베이비블루 색상으로 구성했다. 은은한 파스텔톤의 색상으로 기존 인테리어와 무난하게 어울린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내달 말까지 ‘한샘 샘키즈 수납장’을 구매할 경우 최대 2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샘키즈 수납장은 지난해 2월부터 주문하면 다음날 받아 볼 수 있는 내일 배송 서비스도 진행중”이라며 “이번에 출시한 그리너리, 솜사탕 에디션으로 깔끔한 아이방을 꾸며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